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크로스오버존(대표 이영수, www.crosslcd.co.kr)은 지난 7월 19일 토요일, 서울 성수동 성수 포탈에서 열린 ‘2025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다나와 팝업 행사’에 성공적으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격비교 플랫폼 다나와가 주최했으며, 상반기 히트브랜드로 선정된 주요 브랜드들의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였다. 현장에서는 방문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실물로 보고 체험할 수 있었으며,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교류의 장으로 평가받았다.
게이밍 모니터 히트브랜드 제품 ‘40LGD5KGM’ 집중 조명
크로스오버존은 자사 대표 게이밍 모니터 ‘크로스오버 40LGD5KGM 나노IPS 5K FAST-120 커브드’를 전시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다나와에서 클릭 수, 판매량, 관심도, 인지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2025년 상반기 다나와 게이밍 모니터 히트브랜드’로 선정된 모델이다.
이 제품은 기존 4K UHD를 뛰어넘는 5K 초고해상도와 함께, LG의 나노IPS 블랙 패널을 적용해 최고 수준의 화질을 구현했다. 화면 비율은 21:9 울트라와이드로 설계되었으며, 기존 60Hz보다 배 이상 빠른 120Hz 화면 재생률을 제공해 게이밍 환경에서 더욱 부드러운 화면 전환이 가능하다.
연결 인터페이스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DP 단자는 물론 HDMI 2.0을 넘어서는 HDMI 2.1을 지원하며, USB TYPE-C 단자를 통해 PD 65W 초고속 충전이 가능해 노트북을 더욱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하나의 키보드와 마우스로 두 대의 PC를 동시에 조작할 수 있는 KVM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어 게임 사용자뿐 아니라 크리에이터에게도 높은 활용성을 제공한다.
체험 중심 전시와 이벤트로 현장 분위기 뜨거워
현장에서는 크로스오버존의 모니터 시연 및 비교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되어, 관람객들이 제품의 우수한 화질, 빠른 응답 속도, 몰입감 높은 화면 구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었다. 이를 통해 제품 성능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
또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크로스오버존 부스는 우천 속에서도 많은 방문객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크로스오버존 김동국 마케팅 팀장은 “궂은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부스를 방문해 모니터를 체험해 주셨고, 현장에서의 긍정적인 반응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체험 기회를 꾸준히 확대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브랜드와 소비자의 만남…총 3천 명 방문으로 성과 입증
이번 ‘2025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다나와 팝업 행사’는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 약 3천 명에 달하는 방문객이 참여하며, 오프라인 공간에서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 소통하는 중요한 행사로 기록됐다.
크로스오버존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의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동시에,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데 성공했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지포스 RTX 5050이 5만원??? 조텍코리아, 한정 래플 이벤트 진행
· 조텍코리아, RTX 5090·5080 AMP Extreme Infinity 특가 앵콜 진행...최대 210만원 할인
· 맘스터치, 복날 맞아 치킨 콤보 최대 5천원 할인… 자사앱·매장 동시 프로모션
· 서린씨앤아이, 하이트 Y70 호시마치 스이세이 에디션 2차 예약판매 실시
· ‘손안의 윈도우 콘솔’... 인텔 루나레이크 품은 완전체 핸드헬드PC 'MSI Claw 7 AI+ A2VM-U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