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스튜디오 페퍼스톤즈(PepperStones, 대표 하수영)는 현재 개발 중인 신작 '힙스앤노지스(HIPS N' NOSES)'의 스팀 페이지를 오픈하고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페퍼스톤즈는 타일맵을 기반으로 하는 3D 로그라이크 외톨이(Wetory)를 선보이며 인정받은 게임사다.
이번에 준비하고 있는 '힙스앤노지스'는 카페 경영 시뮬레이션과 액션 로그라이크 요소가 결합된 독특한 게임이다. 꿈속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전투와 따뜻한 카페 운영이 공존하는 독특한 경험을 카툰풍의 비주얼과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과 함께 즐겨볼 수 있는 작품이다.
이용자는 게임 속에서 밤 동안은 꿈속에서 몬스터를 물리치고 희귀한 재료를 수집하며, 낮에는 현실 세계에서 기억을 잃어버린 손님들을 위한 카페를 운영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꿈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전투는 매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현실에서 만난 사람들이 꿈속에서도 등장하여 함께 몬스터와 싸우고, 현실에서는 얻을 수 없는 특별한 재료를 수집하는 요소도 준비됐다.
카페 운영 부분에서는 카페를 찾는 손님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최적의 재료로 레시피를 보완하고 조절하면, 까다로운 손님도 만족시킬 수 있다. 이러한 성공적인 서비스는 더 많은 보상과 수익으로 이어진다.
'힙스앤노지스'는 26년 2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으며, PC(스팀)과 콘솔 기기에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