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모빌리티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사의 하이브리드 SUV인 ‘액티언 하이브리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서머(Summer) 시승 이벤트’는 전국 KGM 전시장 및 익스피리언스 센터(일산, 강남, 부산)에서 동시에 펼쳐지며, 고객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8월 1일(금)부터 8월 31일(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할리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2매가 제공된다. 특히 최근 개관한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에서도 다양한 주행 코스를 통해 시승이 가능해 차량 성능뿐 아니라 브랜드 감성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은다.
액티언 하이브리드는 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SUV로, 전기차에 가까운 정숙한 주행 감각과 높은 연비 효율을 바탕으로 긍정적인 소비자 평가를 받아왔다. 실제 시승 고객들로부터는 전기차 수준의 정숙성과 부드러운 가속 반응, 하체의 안정적인 움직임 등이 호평을 얻고 있다.

시승 신청은 KGM 공식 홈페이지( www.kg-mobility.com) 내 ‘시승 신청’ 메뉴를 통해 가능하며, 모델 선택 후 희망 전시장 및 시승 일정을 지정해 예약할 수 있다. 액티언 하이브리드 외에도 토레스 하이브리드, 무쏘 EV, 토레스 EVX 등 KGM의 다양한 차량이 시승 대상에 포함돼 있다.
KGM 관계자는 “올여름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차량 경험을 제공하고자 전국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액티언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 시장에서 차별화된 주행감과 효율을 동시에 갖춘 모델인 만큼, 직접 경험해보신다면 더욱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GM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80-500-558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