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실(Persil)이 SBS Life의 프로그램 ‘안목의 여왕 김남주’와 함께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해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 제품을 소개하고, 같은 콘텐츠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하며 실내건조 세탁에 대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했다.
지난달 공개된 ‘안목의 여왕 김남주’ 7화에서는 배우 김남주가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와 ‘퍼실 디스크 실내건조’ 제품을 직접 사용해 세탁하는 장면이 담겼다. 영상은 퍼실 실내건조 제품의 강력한 탈취 효과를 강조하며,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의 원인 물질을 제거하는 퍼실의 세척력을 중심으로 ‘실내건조도 역시 딥클린이 답이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퍼실 SBS Life ‘안목의 여왕 김남주’ 브랜디드 콘텐츠 캡처 이미지
영상에 등장한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는 퍼실이 여름철 고온다습한 환경과 주거 구조의 변화로 인해 증가하는 실내 빨래 건조 문제를 해결하고자 출시한 실내건조 전용 액체세제다. 해당 제품은 독일 특허 탈취 기술을 적용해 섬유 깊숙이 남아 있는 냄새 분자를 제거하고, 꿉꿉한 냄새를 없애며 상쾌한 세탁 경험을 제공한다.
퍼실은 이 제품을 통해 빨래 후 쉽게 사라지지 않는 꿉꿉한 냄새라는 대표적인 여름철 세탁 고민을 겨냥했다. 특히 냄새의 근본 원인을 없애는 강력한 세척력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여름철 실내 건조 환경에 적합한 제품으로서 주목받고 있다.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 액체세제와 함께 출시된 ‘퍼실 디스크 실내건조’ 캡슐세제에는 퍼실만의 효소가 함유되어 있다. 이 효소는 빨래 속 숨어 있는 얼룩을 제거하는 데 탁월하며, 땀, 피지 등 노폐물을 분해해 섬유 속 누런 얼룩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한, 꿉꿉한 냄새의 원인이 되는 세탁조 속 피부 노폐물 성분의 축적을 방지해 세탁기 내부 오염 및 악취까지 예방할 수 있다.
이러한 다기능적 세척 성능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상반기 출시 이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퍼실 디스크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액체세제와 동일한 세척력에 간편한 사용 방식을 더한 제품으로, 7kg 세탁량 기준 1회 분량씩 개별 포장되어 있다. 계량할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손쉽고 상쾌한 세탁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퍼실 관계자는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의 탁월한 독일 특허 탈취 효과를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남주와 함께한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밀접한 세탁 솔루션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퍼실을 비롯해 주방세제 ‘프릴’, 변기세정제 ‘브레프’ 등 다양한 홈케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생활용품 전문 기업 헨켈홈케어코리아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생활 팁을 소개하며, 집안 위생에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일본 인디 게임사 얼라이언스 아츠, ‘위대한 악녀: 릴리의 전략’ 스팀 출시
· 에이서, AMD 라데온 RX 9000 시리즈 탑재한 신형 그래픽카드 4종 국내 출시
· 고단백·저당 간편식 인기…식품업계, 여름철 소비자 공략 박차
· 소니코리아, 타이드·초록우산과 소외계층 아동 위한 ‘2025 메시멜로 워크샵’ 개최
· 폭염 속 오싹한 선택, 공포게임으로 더위 탈출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