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더위가 이어지면서 여성 골퍼들 사이에서는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퍼포먼스를 놓치지 않는 골프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한 벌로 라운드룩을 완성할 수 있는 원피스 형태의 골프웨어는 상하의 매칭 고민 없이 통기성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과 프리미엄 브랜드 피레티는 여름 라운드를 위한 기능성 원피스 라인업을 제안하며 여성 골퍼들의 니즈에 부응하고 있다.
와이드앵글, 냉감 기능과 통기성 갖춘 퍼포먼스 원피스 선보여
벤틸레이션 후디 원피스
가수 권은비가 착용한 와이드앵글의 ‘벤틸레이션 후디 원피스’는 경량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한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후디 스타일로 단독 착장이 가능하며, 등판에 적용된 벤틸레이션 디테일이 통기성을 극대화해 여름 라운드에서 실질적인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여기에 접촉 냉감 기능이 있는 속바지가 포함돼 활동성도 놓치지 않았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삼각형 로고 와펜이 솔리드한 디자인에 스포티한 포인트를 더한다.
아프로디테 에어홀 플리츠 원피스
같은 시리즈로 출시된 ‘아프로디테 에어홀 플리츠 원피스’는 기능성 냉감 원사를 사용한 하절기 특화 제품으로, 후면에 가볍고 우아한 잔플리츠 디테일을 적용해 시각적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전달한다. 또한 조절 가능한 허리 스트링을 통해 다양한 체형에 맞게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며, 접촉 냉감 속바지가 기본 구성돼 필드 위에서의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피레티, 플로럴 그래픽 더한 하이브리드 골프 원피스 제안
튜더로즈 원피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피레티의 ‘튜더로즈 원피스’는 스커트 부분에 은은한 플로럴 그래픽을 더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제품이다. 어깨선을 감싸는 디자인이 우아한 무드를 살리며, 사이드 지퍼를 적용해 탈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골프장에서의 활용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아이템으로 실용성이 높다.
FCG코리아 관계자는 “올여름 골프웨어 시장에서 원피스는 퍼포먼스를 고려한 실전형 아이템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피레티와 와이드앵글의 원피스 컬렉션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서머 퍼포먼스 웨어로, 여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에게 실질적인 해답이 되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엑스리얼, 맞춤형 공간컴퓨팅 칩 탑재한 AR 글래스 ‘원 프로’ 예약판매 개시
· 조텍코리아, OLED 핸드헬드 PC 증정 여름 래플 이벤트 진행
· 폭염 속 오싹한 선택, 공포게임으로 더위 탈출하기
· 롱샴 ‘르 플로네’, 절제된 파리지엔 감성 담아 새롭게 선보여
· 푸라닭 치킨, 10주년 맞아 ‘배달의민족’ 전 메뉴 5,500원 할인 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