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가 다이소 전용 탈모케어 라인을 선보이자마자 전국 매장에서 품절 사태가 빚어지며 초미의 관심을 끌고 있다.
출시 직후 매장 품절, 온라인까지 후끈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다이소 전용 탈모케어 라인인 ‘블루비오틴 스칼프’를 4일부터 판매 시작했다. 예고와 동시에 매대에 진열되자 소비자들의 발길이 몰리며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 품절이 발생했다. 모다모다 본사에도 제품 문의가 쇄도하며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반영했다.
모다모다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선 모습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역시 빠르게 반응했다. “커피 한 잔 값으로 탈모샴푸 득템”, “5천원에 3만원짜리 제품을 산 듯하다”, “전 제품 세트를 쟁여놔도 3만 2000원” 등 구매 인증과 후기가 잇따랐다. 기존 탈모샴푸의 높은 가격에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성비 제품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블루비오틴 스칼프, 차별화된 성분과 혁신적 설계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은 두피를 스킨케어처럼 관리하는 전문 시스템을 구현했다. 세정, 진정, 영양 등 세분화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순도 비오틴과 판테놀 B5를 정밀 배합한 핵심 성분 ‘블루비오틴’을 중심으로 두피 영양과 탄력을 공급한다. 또한 리포좀 포뮬러 최적화 설계를 통해 탈모 관리 효과를 강화했다.
대표 제품 ‘블루비오틴 스칼프 두피가글 스케일러’는 칫솔을 연상시키는 브러시 일체형 구조에 거품 제형을 적용해 스케일링과 샴푸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기존 두피 스케일러는 각질 정돈 후 샴푸를 따로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이 제품은 양치하듯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다이소 전용 모다모다 탈모케어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
또한 ‘블루비오틴 스칼프 샴푸’는 독일산 맥주효모 10만ppm과 블루비오틴 등 기능성 원료를 풍부하게 담아 모발 탈락 완화와 두피 탄력을 돕는다. 이외에도 트리트먼트, 버블 마스크, 두피 앰플 등 총 7종 라인업을 통해 입체적인 탈모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식약처 인증과 합리적 가격, 대중화 신호탄
블루비오틴 스칼프 전 제품은 식약처 기능성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했다. 무엇보다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제품당 최대 5천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통되며, 탈모케어의 진입 장벽을 크게 낮췄다는 평가다. 전문가들은 모다모다의 이번 행보가 탈모케어 트렌드의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내다본다.
모다모다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다이소데이’ 행사에서도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을 대표 신상 제품으로 선보인다. 다이소 관계자는 “출시 직후 이어진 높은 반응이 이번 다이소데이 대표 제품 선정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모다모다 제품을 살펴보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탈모 스트레스를 안고 살아가는 많은 탈모인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내놓게 됐다”며 “탈모케어를 대중적이고 일상적인 관리 습관으로 확산시키는 전환점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모다모다와 다이소의 협업은 탈모 관리 제품 시장의 접근성을 크게 높였다는 점에서 소비자와 업계 모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소니, 게이머 위한 ‘인존’ 풀 라인업 공개…프나틱과 만든 이어폰·키보드·마우스 출시
· 서린컴퓨터, 배틀필드6 기획전 PC 구매 고객에 게임 코드 증정 이벤트 진행
· 8월 31일 토익 성적 공개…평균 686.9점, 여성 수험자가 남성보다 소폭 우위
· 다크플래쉬, 합리적 가격의 저소음 멤브레인 키보드 ‘DK108’ 출시
· 공부·일·취미 다 되는 가성비 노트북 나왔습니다! ‘에이서 Aspire Lite 16(AL16-52P-337C)’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