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오는 10월 13일(월) 저녁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브랜드스토어 입점을 기념하는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팬 아메리카 1250 ST 최초 공개와 나잇스터·나잇스터 스페셜 리런칭이 이루어지며, 해당 모델들은 오직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단순한 신제품 공개를 넘어, 할리데이비슨의 온라인 판매 채널 본격 진출을 알리는 자리다. 그동안 오프라인 전시장을 중심으로 고객과 만났던 할리데이비슨은 이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확장한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에는 모터사이클뿐만 아니라 의류 전 품목 30% 할인이 적용되며, 추가로 중복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까지 제공된다. 할리데이비슨 고유의 헤리티지와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다양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특별한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라이브 방송에는 방송인 겸 가수 빽가가 특별 게스트로 참여한다. 그는 특유의 재치와 개성을 살려 할리데이비슨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입점 기념 라이브는 신제품 최초 공개와 함께 특별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이례적인 기회”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해 할리데이비슨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10월 13일(월) 저녁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플랫폼에서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