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방치형 RPG ‘라그나로크 아이들 어드벤처 PLUS’의 신규 펫 ‘퓨리엘’을 업데이트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퓨리엘은 주요 스킬로 언더 월드 브레스, 그림자의 비호, 저주의 천둥을 보유하고 있는 딜러 계열 펫이다. 언더 월드 브레스는 퓨리엘이 가진 섀도우 에너지를 사용해 적에게 891% 고정 대미지를 주고 상대를 즉시 기절시키며, 그림자의 비호는 캐릭터가 대미지를 받을 때 이를 정화하고 펫이 가진 최대 HP의 70%만큼 방어력을 충전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저주의 천둥은 펫이 가진 공격력의 50%에 해당하는 만큼 상대 펫 중 랜덤으로 공격력 수치가 감소하며 출전한 펫이 없는 경우에는 상대 캐릭터에 적용된다.
그라비티는 이와 함께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인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10월 8일 오전 5시까지 별자리 타워 이벤트를 선보인다. 순차적으로 오픈하는 이벤트 스테이지 중 하나를 선택해 체험 펫과 함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이후 전투 시간, 작전 목표 달성 여부에 따라 별과 점수를 획득 가능하며 얻은 별 개수에 따른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진행한 스테이지의 별과 점수를 합산해 랭킹을 집계, 이벤트 종료 후 펫 성급 보상 및 랭킹 보상을 제공한다.
10월 3일 오전 5시부터 10월 10일 오전 5시까지는 한가위 달맞이 축제도 마련했다. 해당 기간 동안 자동 전투 보물 상자를 비롯해 모험 일지, 상점에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10월 4일 오전 10시부터 10월 8일 오후 9시까지 진행하는 월드 축제 이벤트에서는 이그드라실 에너지로 포인트를 획득해 신수의 축복과 맞바꿀 수 있으며 이를 시련의 탑, 보스 도전에 활용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