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지프(Jeep)와 푸조(Peugeot) 고객을 대상으로 ‘2025 롱라이프(Long Life) AS 캠페인’을 오는 11월 29일까지 약 6주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차량 등록 후 5년 이상 된 고객에게 합리적인 유지비 혜택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객 감사 프로그램이다.
캠페인 대상은 최초 등록일 기준 5년 이상 차량을 보유한 고객 중 지프 웨이브(Jeep Wave) 또는 푸조 라이온 하트(Peugeot Lion Heart) 멤버십 가입자다. 해당 고객은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정품 소모품 교환 프로그램(MVP) 적용 부품과 타이어를 제외한 순정부품 20% 할인을 제공받는다.
최근 12개월간 입고 이력이 없는 장기 미입고 고객은 5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전문 테크니션의 정밀 진단을 통해 차량 상태를 점검하고, 최적의 정비 솔루션을 제시한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오랜 기간 지프와 푸조 브랜드를 신뢰해주신 고객들이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보다 합리적이고 투명한 차량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정기 점검과 순정부품 활용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신뢰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현재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전국에 지프 18곳, 푸조 16곳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중 9곳은 두 브랜드를 통합한 SBH 서비스센터다. 연말까지 인천, 대전, 수원 지역에 추가 센터를 개설해 총 12곳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롱라이프 AS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스텔란티스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