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포켓몬고'의 글로벌 이벤트 '포켓몬고 와일드 에리어 : 글로벌'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5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신규 포켓몬, 한정 리서치, 특별 보너스를 포함해 포켓몬고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 ‘거다이맥스 오롱털’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한정 스페셜리서치를 완료하면 ‘거다이맥스 오롱털’을 만날 수 있으며, 별6개 맥스 배틀에서 동료들과 협력해 도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롱꿍’, ‘쏘겨모’, ‘오롱털’ 등 다양한 신규 포켓몬이 등장하며, 운이 좋으면 처음으로 등장하는 색이 다른 ‘안농(W)’, ‘몸지브림’ 등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주말 동안 토요일은 ‘그림자 크레세리아’가, 일요일에는 ‘그림자 다크라이’가 그림자 레이드에 등장해 도전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다크 아워’와 ‘페어리 아워’ 두 가지 시간대로 진행되며 평소보다 강력한 상대인 ‘강한 포켓몬’이 야생에서 등장해 이벤트에서 사용 가능한 ‘GO사파리볼’을 사용하면 포획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날쌩마(가라르의 모습)’, ‘가디안’ 등 일부 포켓몬을 잡거나 진화시키면 특별한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아울러 글로벌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무료 레이드패스, 맥스 파티클 수집 상한 확대, GO스냅샷 깜짝 만남 등 다양한 기본 보너스가 제공된다.
이 밖에 이벤트 티켓 구매자는 색이 다른 포켓몬 출현 확률 상승, 무료 레이드패스 추가, 알 부화 거리 단축, 포켓몬의 사탕 보너스, 특별 교환 횟수 증가 등 한층 강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별한 의상 아이템 ‘꽃왕관’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 개최를 기념해 현대백화점 울산점, 더현대 대구,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등에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지점을 방문하면 평소보다 더 많은 포켓스탑과 체육관을 만나 볼 수 있어, 보다 풍성하게 글로벌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건 '낭비'가 아닌 '투자'! 나를 위한 작은 사치 아이템 5 [쓸없갖템]](https://img.danawa.com/images/attachFiles/6/910/5909785_1.jpeg?fitting=Large|320:240&crop=320:2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