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이 협력사와 구직자를 연결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현대자동차)
[오토헤럴드 김흥식 기자] 현대차그룹이 자동차 산업의 고용시장 활성화와 협력사 인재 확보를 위해 ‘2025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협력사와 구직자를 연결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채용박람회로 11월 3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현대차그룹 협력사 채용박람회는 대기업이 직접 지원하는 국내 최초 협력사 전용 채용박람회로 그룹이 행사 기획부터 운영까지 전담하며 실제 채용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올해 14회를 맞은 박람회는 온라인 방식으로 열린다. 행사 종료 후에도 공식 홈페이지는 ‘수시채용관’으로 전환돼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현대자동차·기아의 부품 협력사, 정비 협력사(블루핸즈·오토큐), 사내 스타트업, 현대모비스 협력사 등 총 600여 개 기업이 참여한다. 현대차그룹은 국내 최대 취업포털 ‘사람인’과 협업해 ‘현대차그룹 협력사 채용관’을 구축, 홍보 효과를 강화하는 한편 구직자와 기업 인사담당자가 손쉽게 소통할 수 있는 채용 시스템을 제공한다.
구직자는 공식 채용박람회 홈페이지(hmgpartnerjob)에 접속해 협력사별 채용공고를 확인하고 관심 기업에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에게는 개별 통보가 이뤄지며 이후 온·오프라인 면접 절차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흥식 기자/reporter@autoherald.co.kr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