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오는 11월 7일(금)부터 9일(일)까지 제주도에서 ‘2025 할리마차 in 제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공식 지점을 방문하기 어려운 제주 지역 라이더들에게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할리마차’는 전국 각지를 순회하며 고객들이 직접 할리데이비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되는 이동형 체험 프로그램이다. 일반적으로 하루 동안만 진행되지만, 이번 제주 행사는 지역적 여건을 고려해 3일간 연속으로 열린다.
현장에서는 할리데이비슨의 다양한 최신 모터사이클 시승 기회가 마련되며, 전문 정비 서비스와 브랜드 굿즈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의류와 부품·액세서리는 최대 80% 할인 혜택이 적용돼 방문객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시승차에는 최상위 라인업 모델인 CVO™ 로드 글라이드 ST를 비롯해 2025년형 주요 모델들이 투입된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할리데이비슨 특유의 주행 감성과 엔진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2025 할리마차 in 제주’는 제주 지역 라이더분들에게 브랜드 감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2025 할리마차 in 제주’의 일정 및 참가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저작권자(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