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보드게임 유통사 코리아보드게임즈가 11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코리아보드게임즈 블랙 플레이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5년 11월 17일(월) 낮 12시부터 12월 1일(월) 낮 12시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코리아보드게임즈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블랙 플레이데이’에서는 ‘스플렌더+확장 세트’가 50% 할인된 52,000원의 역대 최저가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토네이도6’, ‘파일업 러시’ 등은 75%라는 가장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베스트셀러 제품군으로는 ‘라스베가스’, ‘루핑루이 더블 어택’, ‘다빈치 코드 플러스’, ‘커피 러시’, ‘할리갈리’, ‘우노’, ‘달무티’, ‘도블’ 등 국민 보드게임들이 포함되며, 쿠폰 적용 시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코리아보드게임즈는 보드게임을 전문적으로 즐기는 마니아 고객을 위한 ‘팬데믹 레거시 시즌2: 블랙’, ‘오토배틀 챌린저스’, ‘레이스 포 더 갤럭시’, ‘콩코르디아’, ‘비뉴스 딜럭스 에디션’ 등 게이머스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행사 종료 후 기존 적립금과 동일한 금액을 한 번 더 지급하는 ‘적립금 2배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여기에 토스페이 퀵계좌이체로 결제하면 최대 1.25%까지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보드게임·그래비트랙스 등 카테고리별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관계자는 “일 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로, 그동안 보드게임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뿐 아니라, 다양한 보드게임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께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역대급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블랙 플레이데이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