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가 지난 11월 19일(수)과 26일(수) 양일간,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모수 서울(Mosu Seoul)’ 프라이빗 초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부터 11월까지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서 마이바흐 차량을 출고한 고객을 초청해 진행됐다. 고객들은 레스토랑 전관을 프라이빗하게 운영한 가운데, 모수 서울의 정찬 코스와 와인 페어링을 포함한 3 시간의 미식 경험을 즐겼다. 행사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돼 더욱 세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했다.
‘모수 서울’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로 알려진 안성재 셰프가 운영하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동시대의 조리법과 식재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올해 3월 재개장 이후 더욱 완성도 높은 테이스팅 코스로 주목받고 있으며, 불필요한 장식과 과한 대비를 덜어내고 재료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한 절제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깊이 있는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HS효성더클래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마이바흐 고객만을 위한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의 가치를 강화하고, 브랜드의 고유한 헤리티지와 프레스티지를 일상 속 경험으로 확장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초개인화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2026년에도 모수를 포함한 국내 주요 파인다이닝과의 협업 이벤트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마이바흐 고객에게 차량을 넘어서는 압도적 가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 철학”이라며, “HS효성더클래스가 보유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과 프리미엄 리테일 노하우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마이바흐 브랜드에 걸맞은 고품격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는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11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서초, 도곡, 신사, 방배,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청주 오송, 하남 14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저작권자(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