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학교 갈 시간이 다가오는 가운데 오늘의집이 봄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한데 모은 ‘2026 새학기대전’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오늘의집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 환경을 만들어 줄 디지털 기기부터 공부방 분위기를 조성하는 가구, 홈데코, 생필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인다. 삼성전자, 로지텍, 듀오백, 오늘의집 layer, 세이투셰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유아부터 대학생까지…4개 테마관으로 구성
등원을 준비하는 유아부터 초중고생, 대학생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아우르기 위해 이번 기획전은 신학기가구, 디지털, 데스크테리어, 키즈룸 등 4개의 테마관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자신의 필요에 맞는 상품을 각 테마관에서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신학기가구’관에서는 몰입도 높은 학습 환경을 위한 책상, 의자, 책장·서랍장, 침대·매트리스 등 공부방 대표 가구를 소개한다. 학생의 학습 습관과 공간 활용도를 고려한 제품들로 구성해 새학기 공간 꾸미기에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디지털’ 테마관에서는 새학기 필수 아이템인 모니터, 노트북·PC, 키보드·마우스, 태블릿·웨어러블, 헤드셋·이어폰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한데 모았다. LG전자, 주연테크, 레토, 엑토 등 브랜드별로 가성비 제품부터 최고 사양 제품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개성 살린 책상 꾸미기부터 키즈룸까지
자신만의 개성으로 책상을 꾸미고자 하는 학생을 위한 ‘데스크테리어’관도 마련됐다. 책상 위 정리 용품부터 감성적인 데코 소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해 학습 공간에 취향을 더할 수 있도록 했다.
유아동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키즈룸’관에서는 유아동 매트, 교구, 이불, 등원 준비물 등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새학기와 새학년을 앞두고 필요한 생활 아이템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원데이 특가로 가격 부담 완화
새학기 준비에 따른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오늘의 원데이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자정, 엄선된 15개 인기 상품을 24시간 한정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듀오백 스퀘어 의자, 삼성전자 LED 모니터, 엑토 커브드 무소음 키보드, 베베누보 낮잠이불 등이 포함됐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설레는 마음으로 새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꼭 필요한 상품들을 엄선해 이번 ‘새학기대전’을 준비했다”며 “오늘의집과 함께 즐겁고 스마트한 새학기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케이시, 이정 ‘그댈 위한 사랑’ 20년 만에 재해석…2월 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전면 메쉬로 쿨링 강화… 프렉탈디자인 Pop 2 시리즈 국내 상륙
· 코스트코 또 완판 예고, MSI 최신 RTX 50 시리즈 게이밍 데스크탑 출격
· 풀무원, ‘특등급 국산콩’ 앞세워 두유·두부칩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
· 푸디스트, 자영업자 상생 CSR ‘선한울림’ 3기 모집…온라인 기반 지원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