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병오년)' 설 명절을 맞아, 행운을 불러줄 새해 소망별 추천 게임 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추천 리스트는 'Xbox 플레이 애니웨어'를 통해 콘솔, PC는 물론 'ROG Xbox Ally' 등의 휴대용 게임기를 지원하여 귀성길 및 여행지와 같은 다양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상과 소통하며 '조화'를 이루고 싶다면
마인크래프트(Minecraft) -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모이는 글로벌 광장에서 무한한 세상을 건설하고 탐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창의력을 발휘해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며 다른 이들과 조화롭게 소통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붉은 말처럼 지치지 않는 '활력'과 '에너지’를 원한다면
포르자 호라이즌 5(Forza Horizon 5) - Xbox 클라우드 게이밍을 통해 즉시 접속 가능한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이다. 고속으로 질주하며 1위를 차지하는 짜릿한 경험을 통해, 새해를 힘차게 시작할 긍정적인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친구들과 ‘모험’하며 비밀을 파헤치고 싶다면
폴아웃 76(Fallout 76) - 친구들과 팀을 이뤄 사회를 재건하고, 괴물들을 물리치며 황무지 곳곳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는 진정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운명의 흐름을 바꾸는 '영웅'이 되고 싶다면
오버워치(Overwatch) - 미래를 위해 싸우는 영웅이 되어 팀을 승리로 이끄는 게임이다. Xbox Game Pass 혜택을 통해 영웅 스킨 6종과 신화 프리즘 30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새로운 영웅과 이벤트가 더해진 시즌 1 업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완벽한 '팀워크'로 새해의 성공을 노린다면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7(Call of Duty: Black Ops 7): -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여 플랫폼이 다른 친구들과도 하나의 팀을 이룰 수 있다. 승리를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는 과정에서 완벽한 팀워크를 다지고 성취감을 맛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