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키즈 라인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디스커버리 키즈가 26SS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컬러 구성이 돋보이는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아이들의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을 아우르는 데일리 웨어를 전면에 내세우며, 기능성과 스타일의 균형에 초점을 맞췄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화보 (사진 제공=디스커버리)
컬러로 완성한 봄날의 에너지
이번 화보는 아이들에게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 팔레트를 중심으로 전개됐다. 경쾌한 색감과 경량 소재를 활용해 계절감을 살리는 동시에, 활동적인 실루엣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강조했다. 특히 셋업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해 별도의 스타일링 고민 없이도 완성도 높은 봄철 코디를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은은한 광택·통기성 강화…하이넥 우븐 자켓 주목
주요 아이템인 ‘하이넥 우븐 자켓’은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소재를 적용해 세련된 인상을 준다. 루즈한 오버핏과 세미 하이넥 넥라인이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하며, 등판에는 벤틸레이션 디테일을 더해 통기성을 강화했다. 소매와 밑단에는 밴드와 벨크로 디테일을 적용해 사이즈 조절이 용이하도록 설계,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움직임을 안정적으로 서포트한다.
여아용 ‘하이넥 우븐 자켓’은 세미 하이넥 라인과 입체형 소매 절개 디자인을 적용해 활동성을 한층 끌어올렸다. 밑단에는 조절 가능한 스트링을 내장해 실루엣을 취향에 맞게 연출할 수 있도록 했으며, 우븐 스커트와 셋업으로 매치해 보다 완성도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화보 (사진 제공=디스커버리)
레이어드·자수 그래픽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키즈 레이어드 긴팔 티셔츠’는 레터링 그래픽과 긴팔 위에 반팔을 겹쳐 입은 듯한 소매 레이어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면·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기능을 갖췄으며,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세미 오버핏 실루엣의 ‘키즈 카라 맨투맨’은 카라 디테일을 더해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앞판에는 볼륨 자수 그래픽을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조거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키즈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활동성과 스타일의 균형
디스커버리 키즈 관계자는 “이번 26SS 컬렉션은 아이들의 액티브한 일상을 서포트하기 위해 활동성과 스타일의 균형에 집중했다”며 “디스커버리만의 기능적 디테일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담긴 셋업 아이템들이 활기찬 봄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키즈의 26SS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능성을 기반으로 한 셋업 구성과 트렌디한 컬러 전략을 앞세운 이번 시즌은 봄철 키즈 아웃도어 시장에서 주목할 만한 선택지로 떠오를 전망이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2km 밖에서도 보인다”… 가민, 역대급 밝기 ‘바리아 리어뷰 820’ 출격
· 세가 65주년 기념, 소닉 담은 세이코 한정판 시계 공개
· 노트북보다 비싼 1337달러짜리 마우스…레이저 ‘붐슬랭’, 가격도 한정판
· “램값 폭등 직격탄”… 日 에이서, 2월 20일부터 PC 가격 인상 공식화
· 생일에 1억 쾌척… 제이홉, 모교 후배 위해 또 통 큰 기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