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커뮤니케이션(Sennheiser Commuications)은 SDF인터내셔널을 통해 아이폰용 고급 헤드셋 2종(MM70i, MM80i TRAVE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폰용 헤드셋 ‘MM70i’ 제품은 강력하고 풍부한 저음이 매력적인 헤드셋으로, 이어 커널 디자인을 채택해 외부 소음 차단을 최대화했다. 또한 마이크가 내장된 컨트롤러를 제공해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전화를 받거나 아이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오랜 시간을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도록 자신의 귀 크기에 맞게 이어 어댑터를 조절할 수도 있다.

▲ MM70i TRAVEL
아이폰용 헤드셋 ‘MM80i TRAVEL’ 제품은 휴대가 간편하고 튼튼한 케이블을 사용, 여행 시에 매우 적합하다. 특히 젠하이저의 외부 소음 차단 기술을 적용, 컨트롤러에 내장된 고성능의 마이크로 기차역이나 공항 같은 시끄러운 주변 환경에서도 방해 받지 않고 통화가 가능하다. 블랙과 실버 컬러로 완성된 디자인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이어 어댑터를 채택해 편안한 착용감을 한층 더 강화했다.

▲ MM80i TRAVEL
‘MM70i’와 ‘MM80i TRAVEL’ 두 제품 모두 케이블 클립, 케이블 감개, 파우치 등 추가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되며, 최신 아이폰(iPhone) 및 아이패드(iPad), 아이팟(iPod) 등 애플의 전 제품과 호환된다.
유승복 SDF 인터내셔널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용 고급 헤드셋 2종은 음질과 통화라는 두 가지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날로 증가하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의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 젠하이저 커뮤니케이션은 제품 라인업을 더욱 보강하고,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두 제품 모두 2년간의 보증이 제공되며, 프리스비, a# 등 전국의 애플샵 및 젠하이저 정품을 판매하는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MM70i 제품은 149,000원, MM80i 제품은 339,000원에 시판될 예정이다.
* 젠하이저 보도자료
미디어잇 이상훈 기자 tearhunter@it.co.kr
상품전문 뉴스채널 <미디어이(www.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