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주식회사(대표이사 이진희)가 콤팩트한 사각 디자인으로 일명 '네모 자이글'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던 '자이글 파티'의 2019년형 업그레이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자이글 파티 스페셜'은 적외선을 쏘는 위쪽 발열부(헤드)를 180도로 이동시킬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좌우로 헤드를 옮길 수 있어 조리 시 음식물이 익었는지 확인할 수 있고 다조리된 음식을 먹을 때도 발열부에 손이 닿을 일 없이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 헤드 이동시전원은 자동으로 온/오프되도록 설계해 안정성도 강화했다.
![]() |
||
원형 적외선 램프와 조리팬에서 벗어나 콤팩트한 사이즈의 직사각형 외관으로 작은 부엌이나 작은 식탁 그 어디에도 잘 어울린다. 실버와 블랙 컬러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내열 코팅을 함으로써 내구성도 좋을 뿐 아니라 윤기나는 컬러감으로 주방과 식탁에 놓았을 때 시각적 효과가 뛰어나며 먼지 청소, 관리도 더욱 간편해졌다.
기능적 특징은 기존 자이글 그릴과 달리 하부에시즈히터 방식의 열선을 추가해 구이와 전골 등 조리방식에 맞는 효율적인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화력을 1단에 놓으면 상부 적외선 램프만으로 냄새, 연기, 기름 튐을 최소화한 구이 요리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고, 화력을 2단에 놓으면 상부 적외선 램프와 하부 열선이 동시에 작동해 고화력으로 빠른 조리가 가능하며 자박자박한 국물이 있는 요리도 할 수 있다. 사각 조리팬도 이에 맞춰 기본 구이팬과 2종의 멀티 와이드팬(구이용과 볶음요리용)까지 총 3개의 조리팬으로 구성했다.
자이글 2019년형 신제품 ‘자이글 파티 스페셜’은 20일 오후 2시 50분 CJ오쇼핑에서 공식 론칭된다. 공식 론칭에 앞서 지난 주말(13일)에는 시청률 40%를 돌파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깜짝 등장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자이글 파티 스페셜'은 지난해 말 오픈한 구이전문 레스토랑 '자이글 그릴' 인천 작전점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자이글이 운영하는 동영상 기반의 자체 모바일 홈쇼핑 '자이글 채널'(www.zaiglech.com)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49,000원이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