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 두기가 계속되는 요즘. 집에서 긴 시간을 보내다 보니 일상이 참으로 무료하다. 무료할 땐 새로운 자극이 필요한 법. 그래서 오늘도 뭔가 특별한 점이 있는 제품들을 찾아 장바구니에 꾹꾹 눌러 담았다. 규조토에서 착안해낸 급속 증발 식기 건조기, 빛이 나오는 장갑, 세계 최초의 접이식 폼롤러, 혁신적인 종이 커팅기, 굴려서 거리를 측정하는 전자 룰러까지. 궁금하다면 어서 팔로팔로미!
깔끔하게 자연건조 하세요!
도라이 접시 랙
평범한 접시 선반은 가라! 이 제품은 설거지를 끝낸 후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접시를 거치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의 포인트는 제품 하단에 장착된 '규조토'에 있다. 규조토는 물이나 습기를 즉시 흡수 및 소산해 증발을 가속화하는 특징을 갖고 있는 돌이다. 곰팡이나 박테리아 성장도 방지해, 발매트나 칫솔꽂이, 컵받침 등 습기와 연관된 곳에 다양하게 쓰이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도라이 접시 랙은 비싼 돈을 들이지 않고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식기 건조기라고 표현할 수 있다. 젖은 접시를 올려 두었을 때, 매트에 떨어진 물이 즉기 증발되기 때문이다. 또한, 유리잔, 도마, 나이프 블록을 고정하는 기능이 함께 제공돼 많은 양의 수저와 그릇도 완벽하게 보관하고 건조시킬 수 있다.
공간 차지도 얼마 하지 않는다.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접어서 보관하거나, 패드를 분리해 컵을 엎어 놓을 때 따로 사용할 수 있다. 식기세척기나 건조기가 부담스럽다면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 될지도! 가격은 약 173,000원.
가리키는 곳에 빛이 있을지어니~
LED 장갑
실용적인 장갑의 끝판왕! 이 장갑이 있다면 어두운 곳에서 작업해야 할 때, 더 이상 손전등을 들고 애쓸 필요가 없다.
이른 새벽 낚시터에서, 야간 순찰할 때, 이른 아침 논밭에서 작업해야 할 때, 하이킹 또는 산악 캠핑에서, 어두운 곳에서 자전거를 탈 때, 좁은 곳의 수리가 필요할 때, 늦은 시간 귀가할 때 등등 모든 순간에 빛이 되어준다.
포인트는 엄지와 검지 손가락에 장척된 2개의 LED다. 손가락이 가리키는 곳에는 밝은 빛이 환하게 쏟아진다. 소파 아래로 굴러 들어간 귀걸이를 찾을 때도, 야간에 퓨즈가 내려가도 이 장갑 하나면 문제없다.
장갑 뒤에는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는 버튼이 있어 조작이 매우 쉽고, 배터리와 스크루 드라이버가 제품 구성품으로 제공돼 배터리를 교체도 수월하다. 제품에 동봉된 배터리는 30시간 동안 작동하다. 일상 방수 제품이기 때문에 비 오는 날 작업 시에도 적합하다.
게다가 편한 스판덱스 소재로 내구성이 좋으며, 통기성과 신축성을 갖췄기 때문에 장시간 끼고 있어도 쾌적하다고. 스트랩 조절도 가능해 대부분의 남성과 여성 손에도 알맞다. 가격은 약 4,910원.
세계 최초의 휴대용 폼롤러
Morph
홈트레이닝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는 제품, 바로 '폼롤러'다.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고, 가격도 부담되지 않는 수준이지만, 근막을 효과적으로 풀어주기 때문에 가성비 면에서 아주 뛰어나다. 실제로 폼롤러는 척추측만증과 관련된 거북목 증후군, 어깨 결림과 같은 근막동통 증후군 치료 보조용으로 쓰이고 있다.
Brazyn Morph Foam Roller는 세계 최초의 접이식 폼롤러다. 밖으로 나가 운동하기 어려운 요즘, MORPH가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통증을 관리할 수 있다. 제품의 끈을 당기면 동그란 폼롤러 모양으로 펼쳐지고, 양쪽의 판을 누르면 다시 납작한 모양으로 돌아온다. 롤러는 5.5 인치 직경의 너비로 확장되며, 제품의 길이는 14.5인치다.
접이식 제품이라 내구성에 대해 걱정하는 이들도 있을 수도 있겠다. 그러나 Brazyn Morph Foam Roller는 특허받은 코어 기술이 적용돼, 최대 158kg까지 지탱할 수 있다. 게다가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과 대나무로 제작되어 환경친화적이다. 가격은 약 123,410원.
돌돌 말린 종이를 쉽게 자르는 법
Little ELF
보자마자 무릎을 탁 쳤다. 아이디어 상품이라는 말에 이보다 잘 어울릴 수 있을까? 역시 작은 변화가 삶을 변화시키는 법이다. 이 제품은 앞서 2019년과 2020년에 사전 판매돼 수천 명의 사랑을 받은 바 있고, ABC의 히트 쇼 에서 “혁신적인 제품”이라는 평가도 받았다.
기능은 간단하다. 돌돌 말린 종이에 끼우고, 원하는 만큼의 너비를 빼내, 제품을 위로 쭉 올리기만 하면 끝. 옆으로 삐죽 나와 있는 칼날로 종이를 커팅할 수 있는 원리다. 비닐이나, 공예 용지, 포장지 등을 절단하는 데 무척이나 유용하다.
손이 다칠 염려가 없는 것은 물론이고, 자나 칼을 활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번거롭지 않고 시간 또한 절약할 수 있다. 색상은 초록과 빨강 두 가지이며, 가격은 약 9,000원.
길이가 궁금할 땐 굴려만 줘요,
DUKA Q Electronic Ruler
본격적인 이사철에 맞춰 꿀템을 소개한다. 이것저것 옮길 것도 많고, 치수 잴 것도 많다면? 기존 줄자보다 곡선까지 정확하게 측정해주는 스마트한 전자 룰러가 도움이 될 것이다.
DUKA Q Electronic Ruler는 직선은 물론이고 곡선, 원, 불규칙한 곳, 원통 등 원하는 모든 곳의 길이를 측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것도 하단의 롤러를 굴리는 방식만으로 간단하게 측정할 수 있다. 자동차 장난감을 굴리듯 하단의 바퀴를 굴리면, 바퀴가 지나간 자리의 길이를 측정해, 전면 디스플레이에 숫자로 보여준다. 거리는 최대 99m까지 연속 측정할 수 있다.
단위가 헷갈릴 때도 걱정없다. 측량 단위도 버튼으로 변환할 수 있다. 충전식 제품으로 5분 충전 시, 2시간 연속 사용 시간을 지원한다. 완충 시에는 대략 200일간 배터리가 지속된다고. 5.3cm 지름에, 15mm의 두께, 35g의 중량으로 휴대성도 좋다. 자자, 길이가 궁금하다면 굴려보시라~! 가격은 약 15,290원.
기획, 편집 / 조은혜 joeun@danawa.com
글 / 최미선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