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프로젝터 전문업체 프로젝터매니아는 야외에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작은 크기의 프로젝터 'PJM미니7'을 출시했다.
'PJM미니7'은 현재 출시되어 있는 많은 미니빔들이 탑재하고 있는 유튜브, 넷플릭스, 무선연결, 인터넷연결, USB영화 감상, 내장배터리, 안드로이드OS, 블루투스 등의 기능을 탑재했다.

불편하게 자판을 이용하지 않아도 음성 인식을 통해 검색이 가능하며, 번거롭게 앱을 추가 설치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 버전 앱(아프리카TV, 카카오TV, 웨이브, 왓챠 등)이 설치되어 있다.
제품을 켜는 순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알림이 팝업되어, 최신 버전으로 바로바로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그 외에 별도 알림창 기능이 있기 때문에 'PJM미니7'과 관련된 최신 내용 및 자주 묻는 질문들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 현재 출시된 미니빔 중 가장 빠른 속도 30ms로 웬만한 게임도 프레임 지연 없이 할 수 있다.
프로젝터매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에 판매중인 미니빔들의 기능은 기본으로 모두 탑재된 제품이며, 프로젝터매니아만의 다년간 판매 노하우로 소비자들의 불편사항을 개선 적용시켜 사용에 가장 편리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자신한다”고 하였다.
PJM미니7 공식 출시가는 399,000원으로 프로젝터매니아에서 단독 판매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