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Rock 국내 유통사 에즈윈(대표 박노선)은 게이머들에게 친숙한 SEGA의 '소닉'을 메인 테마로한 ASRock Z790 PG SONIC 모델을 출시 하고 리뷰 이벤트를 통해 최신 소닉 게임 '소닉 프론티어'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번 출시하는 인텔 13세대 CPU 지원 ASRock Z790 PG SONIC 메인보드는 Dr. MOS기반의 14+1+1 든든한 전원부를 기본으로 128Gb/s속도의 Blazing M.2 소켓, 키보드, 마우스 입력지연감소를 위한 라이트닝 게이밍 USB포트, 게임에 최적화된 Nahimic 오디오 솔루션을 갖추고 소닉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링'을 I/O가드 쪽에 홀로그램창을 배치하여 보는 각도에 따라 회전하는 링을 볼수 있다.
ASRock Z790 PG SONIC 메인보드를 구매후 리뷰를 작성 하여 에즈윈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선착순 20명에게 소닉 메인보드와 동시에 출시 하는 SEGA의 소닉 최신 PC 게임 '소닉 프론티어'를 스팀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증정한다.
SEGA의 간판 게임인 '소닉 더 헤지혹'의 30주년 기념 정식 라이센스 헌정 메인보드 ASRock Z790 PG SONIC 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에즈윈 담당자는 전했다.
에즈윈을 통해 공급되는 ASRock 메인보드는 3년품질보증서비스가 제공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