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코어 i7-14700K와 지포스 RTX 4060 Ti 조합의 영상편집 PC ‘영상편집2024 더 블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영상편집2024 더 블랙’은 영상편집을 위한 최적의 PC다. 기존 인기 있던 제품인 영상편집PC를 인텔 14세대 코어 CPU를 사용하여 성능 면에서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막힘없는 시원한 작업이 가능하며 조용하고 정숙한 쿨링, 화이트 디자인까지 겸비한 완성형 영상편집 컴퓨터다.
물저항을 최소화한 고밀도 수랭 라디에이터를 탑재했다. 물저항 최소화 방법을 채택하고. 방열판의 밀도를 두껍게 하여 내부에 흐르는 냉각수와 방열판의 접촉 면적을 증가시켜 열전달 능력을 향상했다.
또한, 지포스 RTX 4060 Ti는 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성능, 효율성, 그리고 AI기반 그래픽에서 엄청난 도약을 보여준다. 빠른 레이 트레이싱, DLSS 3을 통한 AI 가속 성능, 새로운 제작 방법을 경험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영상편집2024 더 블랙’는 다년간 커스텀 수랭 쿨링 PC 제작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가진 몬스타기어의 실력으로 조립되어 신뢰도 높은 품질과 성능을 보장한다. 가격은 2,170,000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