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홀리데이 시즌이 다가오면서 뷰티업계가 활기를 띠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들이 홀리데이 시즌에 특별함을 더할 이색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연말 '핫 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진짜 ‘핫(Hot)’ 한 제품부터, 올해 FW 시즌 트렌드를 선도한 뉴트럴 컬러의 제품들, 그리고 캐릭터와 브랜드 콜라보로 출시된 라인까지 독창적인 컨셉과 화려한 패키지로 무장한 이색 뷰티 신제품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메이블린 뉴욕] 연말 독보적인 ‘핫 걸’로 변신시켜줄 이색 틴트 ‘슈퍼스테이 바이닐 잉크 핫칠리 에디션’
메이블린 뉴욕이 연말을 맞아 고추 향이 나는 신박한 한정판 립 제품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슈퍼스테이 바이닐 잉크'의 아시아 한정판 에디션 '슈퍼스테이 바이닐 잉크 핫칠리 에디션'이 그 주인공이다. 이 제품은 16시간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립틴트 ‘슈퍼스테이 바이닐 잉크’에 핫&스파이시한 컬러와 향이 더해진 특별 에디션이다. 특히, 핫 칠리(HOT CHILI)를 연상시키는 매콤한 페퍼 향과 멘톨 성분이 주는 시원한 마무리감으로 매운맛 음식에 열광하는 MZ 세대 사이에서 독특한 컨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품은 강렬함의 정도에 따라 1단계 #240 체리 페퍼, 2단계 #235 브릭 칠리, 3단계 #69 푸시아 마라 세 가지 레드 계열 컬러로 출시됐다. 약속과 파티가 많은 연말 시즌 강렬하고 감각적인 핫 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삐아] 사랑스럽고 따뜻한 컬러로 구성되어 뉴트럴 메이크업에 제격인 '해피 퍼피 에디션'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는 디저트 브랜드 해피퍼피 하우스와 협업한 '해피 퍼피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뷰티 브랜드와 디저트 스튜디오의 이색 콜라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신제품은 FW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사랑스럽고 따뜻한 컬러로 구성하였으며 립, 블러셔, 섀도우 팔레트 등이 포함되어 있어 완벽한 뉴트럴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의 '글로우 립 틴트 보틀 시리즈' 9종에는 해피퍼피 스티커가 사은품으로 제공되어 '화꾸(화장품 용기 꾸미기)' 요소를 추가, 재미와 개성을 더했다.
[베네피트] 마트 감성의 이색 패키지로 소장 가치 높인 '2024 홀리데이 베네마트 컬렉션'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4 홀리데이 베네마트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다양하고 신선한 뷰티 쇼핑을 위한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스테디셀러인 단델리온부터 홀리데이 컬렉션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쉐이드 등으로 구성되어 활용도를 높였다. 초콜렛 패키지와 포테이토칩 파우치 등 마트 느낌이 물씬 나는 제품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업계 관계자는 "뷰티 업계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물용이나 연말 모임을 위한 특별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이색적인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라며, "우수한 제품력은 기본, 한정판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높이거나 독특한 컨셉과 디자인으로 재미를 더한 제품들이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더욱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