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이즐(대표 정구휘)이 개발한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 ‘가이더스 제로(Guidus Zero)’를 스팀(Steam)을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가이더스 제로'는 미지의 싱크홀 '상처'를 탐험하며 강력한 적과 맞서는 모험을 담은 게임으로, 격자형 전투 방식을 채택해 적의 공격을 예측하고 기민하게 대응하는 전술이 차별화 포인트다.
다양한 스킬 특성을 지닌 영웅들과 유물 조합, 정령 결속 시스템을 활용해 독창적인 전투 스타일을 구축할 수 있으며, 탐험을 거듭할수록 연구 시스템과 캠프 꾸미기 등 새로운 성장 요소가 열려 나만의 모험 거점을 완성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정식 출시 버전에는 탐험에서 발견한 아이템과 업적을 기록하는 ‘도감’과 퀘스트 제도가 도입된다. 또한, 베일에 싸인 신규 보스와 탐험 지역 ‘미궁의 심장’과 ‘상처’의 최하층이 개방돼 탐험의 깊이가 확장된다.
탐험 중 매번 색다른 도전을 제공하는 특수 방이 등장해 플레이에 변주를 더한다. 고난도 모험을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한 하드 모드도 마련된다.
한편, 가이더스 제로는 스팀덱 공식 인증을 획득해 PC뿐만 아니라 스팀덱에서도 최적화된 플레이 경험을 전달 할 수 있다. 아울러 연내 Xbox 등 콘솔 플랫폼으로도 확대 출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와 소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