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 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darkFlash LF-TF100’ 무선 미니 탁상용 선풍기 (이하 LF-TF100) 신제품을 출시한다.
한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싶다면 변화가 필요하다. 탁상용 무선 미니 선풍기 LF-TF100은 언제 어디서든 상쾌한 바람을 선사하며,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옵션도 강점이다. 크림 화이트, 차콜 그레이, 더스티 코랄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은 어떤 공간에서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좌우 최대 90도, 상하 최대 20도의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각도로 풍향을 조절할 수 있다. 특히, 사무실 데스크 위에 올려두고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전면부에는 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있어 1~10단계 풍량 세기, 충전 상태, 배터리 용량을 직관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조작도 간편하다. 다이얼을 우측으로 돌리기만 하면 전원이 켜지고 원하는 풍속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다이얼을 한 번 누르면 회전하고, 다시 누르면 원하는 위치에 고정된다. 바뀐 방향에서 전원을 끈다면 헤드가 자동으로 원래 위치로 돌아와 더욱 편리하다.
BLDC 모터를 적용하여 긴 수명과 고효율 그리고 저소음 작동이 가능하다. 무선 방식으로 사무실, 도서관, 카페, 캠핑, 여행 등 다양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하다.
USB-C 포트를 통해 충전이 가능해 편리함을 더했다. 기본 제공되는 USB-A to USB-C 케이블을 이용하면 어디서든 쉽게 충전할 수 있으며, 2,000mAh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11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darkFlash LF-TF100 무선 미니 탁상용 선풍기는 사용자의 일상을 더욱 쾌적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한다”며 “무더운 여름, 언제 어디서든 시원함을 누릴 수 있는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마케팅 담당자가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