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아이와의 외출을 보다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어줄 유아 여행용품 ‘젯키즈(JetKids)’ 라인업을 출시한다.
여행의 즐거움 스토케 젯키즈 베드박스(Stokke® JetKidsTM BedBoxTM)
스토케는 따뜻해지는 날씨에 맞춰 나들이나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들을 위해 디자인, 색상, 기능을 전면 업그레이드한 젯키즈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라인업은 유아 캐리어 ‘젯키즈 베드박스(Stokke JetKids BedBox)’, 유아 여행 가방 ‘젯키즈 백팩(Stokke JetKids BackPack)’, 여행용 유아 에어매트 ‘젯키즈 클라우드 슬리퍼(Stokke JetKids CloudSleeper)’ 등으로 구성됐다.
스토케 젯키즈 베드박스(Stokke® JetKidsTM BedBoxTM ) 아틱 블루 및 기내 사용 모습
젯키즈 베드박스는 유아용 캐리어이자 승용 완구, 좌석 침대의 세 가지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내부 수용 용량이 최대 22리터까지 확장되었으며, 앞바퀴는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강도가 향상돼 핸들링과 승차감이 크게 개선되었다. 캐리어에는 아이가 직접 꾸밀 수 있는 장식용 스티커가 포함되었고, 색상은 코럴 핑크, 아틱 블루, 씨 그린, 문글로우 화이트, 미드나이트 그레이, 헤이지 라일락 등 총 여섯 가지로 출시된다.
특히 베드박스에 내장된 슬리핑 키트를 활용하면 항공기나 기차 좌석에 매트리스를 연결해 아이만의 아늑한 침대로 변신시킬 수 있다. 또한 충격을 흡수하는 앞바퀴, 발 받침대, 스트랩이 있어 아이가 타고 놀 수 있는 승용 완구로도 활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이 사용 가능한 항공기 리스트는 스토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토케 젯키즈 백팩(Stokke® JetKidsTMBackPackTM)코럴 핑크 및 젯키즈 트래블 번들(JetKidsTMTravel Bundle)
젯키즈 백팩은 무게 380g의 가벼운 유아 여행 가방으로, 아이들이 직접 메고 다닐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규 색상은 코럴 핑크, 아틱 블루, 씨 그린, 문글로우 화이트, 헤이지 라일락 다섯 가지로, 베드박스 색상과 동일하게 제작돼 세트로 연출할 수 있다. 지퍼를 열면 내부 수납공간이 최대 8리터까지 확장되며, 탈부착 가능한 어깨 패드와 체스트 버클이 있어 가방끈이 흘러내리지 않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어깨와 가슴 스트랩에는 패딩 처리가 되어 있고, 발수 원단을 사용해 비나 눈이 오는 날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토케 젯키즈 클라우드 슬리퍼(Stokke® JetKidsTM BedBoxTM BackPack) 애니멀 패밀리&스페이스 메이즈
젯키즈 클라우드 슬리퍼는 콤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여행용 유아 에어매트다. 매트 커버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 메쉬 소재의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돼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공기주입 밸브는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해 깔끔하고 안전하게 구성됐다. 커버 디자인은 ‘애니멀 패밀리’, ‘스페이스 메이즈’ 두 가지가 출시됐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꽃피는 봄날 온가족의 즐겁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유아 여행용품 ‘젯키즈’ 라인업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스토케 젯키즈 유아 캐리어, 가방, 에어매트 제품과 함께 행복하고 편안한 봄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