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대표 한현옥)의 클린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이 ‘청귤 비타C & 어성초 히알루론 겔 마스크’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시트 마스크와 차별화된 겔 타입으로, 에센스 43g을 그대로 굳힌 형태다. 피부에 붙이면 점차 투명해지는 컬러 체인지 방식으로, 유효성분이 피부에 흡수되는 과정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구달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청귤 라인의 미백 효과와 어성초 라인의 진정 및 수분 효과를 보다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청귤 비타C 잡티 흔적 케어 겔 마스크’는 비타 캡슐을 포함한 겔 제형으로, 기미와 잡티, 주근깨 등 색소 침착을 집중 케어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사용 1주일 만에 색소 침착 개선 효과가 110%로 나타났으며, 피부 톤과 광채는 각각 101%, 103% 개선되어 칙칙한 피부를 환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함께 선보인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겔 마스크’는 어성초 쿨링 캡슐이 함유되어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준다. 이 제품은 히알루론 수딩 액티브 성분을 통해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수분을 공급하며, 건조하고 열감 있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수분 탄력 집중 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풀 페이스 3단 마스크 구성’으로 제작되어, 얼굴 전체는 물론 턱선과 목주름까지 빈틈없이 커버가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얼굴 하단부터 상단, 이어서 3단 부분을 턱 또는 원하는 부위에 부착하면 된다. 밀착력이 뛰어나 착용 중에도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수면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구달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집중 스페셜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잡티와 수분, 진정, 모공 탄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겔 마스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귤 비타C 잡티 흔적 케어 겔 마스크’와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겔 마스크’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클럽 클리오, 에이블리, 무신사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달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