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TEN)’이 일상에서의 만족도를 높여줄 신제품 컴포트 팬츠 ‘프리무브(FREE MOVE)’를 출시했다.
사진 제공: HANGTEN(행텐)
이번에 공개된 프리무브 컴포트 팬츠는 와이드핏, 테이퍼드핏, 세미와이드핏 밴딩 슬랙스 등 총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다양한 체형과 스타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각 스타일은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행텐 측에 따르면 프리무브 팬츠는 압도적인 신축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되었다. 활동성이 뛰어난 2WAY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상황에서도 불편함 없이 자유로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시원한 착용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특수 가공된 기능성 원단이 사용됐으며, 허리 전체에 삽입된 엘라스틱 밴드를 통해 신축성을 높여 허리의 편안함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 제공: HANGTEN(행텐)
세 가지 핏의 팬츠는 각각의 매력을 지닌다. 와이드핏은 트렌디한 분위기와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테이퍼드핏은 무릎 아래로 갈수록 좁아지는 라인을 통해 세련된 인상을 주며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 가능하다. 세미와이드핏 밴딩 슬랙스는 포멀한 자리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균형 잡힌 디자인이 돋보인다.
행텐 관계자는 “프리무브 컴포트 팬츠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충족하는 제품으로, 누구나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결합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영화 속 공룡이 책상 위로... 레고, 1미터 길이 ‘T-렉스 화석’ 세트 출시 · D램 가격 급등세…DDR5 제품군 평균 10% 이상 올라 · 조텍, 화이트 감성 입은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5090 SOLID OC White’ 출시 · MSI, '랜더스 데이' 맞아 최대 100만원 할인… RTX 50 신제품까지 포함 · ABC마트, 나이키와 ‘에어맥스 Dn8’ 캠페인 전개… 사내 직원이 모델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