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이 자사 브랜드 세니떼를 통해 기미 집중 케어 앰플인 ‘세니떼 골든셀 토닝 앰플’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세니떼 브랜드의 미백 기능성 라인인 ‘멜라화이트닝’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기존 토너, 에멀션, 크림에 이어 앰플을 추가해 기미 케어 라인을 한층 보강했다.
‘세니떼 골든셀 토닝 앰플’은 멜라닌과 피부 톤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복합 케어 제품으로,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나이아신아마이드 5%를 중심으로 글루타티온 콤플렉스, 트라넥사믹애씨드, 알부틴 등 다양한 브라이트닝 성분이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됐다. 특히, 수면 후 맑은 얼굴빛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멜라토닌도 시너지 성분으로 함께 담았다.
이 제품은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눈밑, 콧등, 볼 등 자외선에 민감하게 노출되는 부위에서의 기미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특히 회갈색 기미는 사용 후 3일 만에 개선 효과가 나타났으며, 회갈색, 갈색, 검은색, 회색 등 4색 기미 전반에 걸친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검은기, 노란기, 톤 균일도 개선 등 트리플 토닝 효과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앰플은 미백에 집중하면서도 저자극을 유지한 ‘세니떼 골든셀 멜라화이트닝 라인’의 핵심 제품”이라며 “맑은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 누구나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형까지 고려했다”고 전했다. 이어 “봄철 기미와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인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세니떼 골든셀 토닝 앰플’은 전국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 화장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코리아나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영화 속 공룡이 책상 위로... 레고, 1미터 길이 ‘T-렉스 화석’ 세트 출시 · D램 가격 급등세…DDR5 제품군 평균 10% 이상 올라 · 조텍, 화이트 감성 입은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5090 SOLID OC White’ 출시 · MSI, '랜더스 데이' 맞아 최대 100만원 할인… RTX 50 신제품까지 포함 · ABC마트, 나이키와 ‘에어맥스 Dn8’ 캠페인 전개… 사내 직원이 모델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