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실(Persil)이 세탁 환경과 상황에 따라 더욱 전문화된 ‘엑스퍼트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고, 총 5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퍼실 엑스퍼트 라인’은 액체세제 4종과 캡슐세제 1종으로 구성됐다. 제품군은 각각 ‘삶음파워’, ‘실내건조’, ‘그린파워’, ‘베이비젤’ 액체세제 4종과 함께 캡슐 형태의 ‘퍼실 디스크 엑스퍼트 실내건조’다.
퍼실 엑스퍼트 라인 제품 5종
‘퍼실 엑스퍼트 삶음파워’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삶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외부시험기관 테스트를 통해 황색포도상구균을 99% 이상 제거하며, 진드기 알러지 유발 원인물질도 세척해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제거하는 기능을 갖췄다.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는 장마철, 미세먼지가 많은 봄철 등 환기가 어려운 날씨에 실내에서 빨래를 말릴 때 유용한 제품이다. 독일 특허 탈취 기술이 적용돼 섬유 속 냄새 분자를 제거하고 햇살에 말린 듯한 상쾌함을 제공한다. 같은 기능을 캡슐로 구현한 ‘퍼실 디스크 엑스퍼트 실내건조’도 함께 출시되어 실내건조 특화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민감한 피부를 고려한 ‘퍼실 엑스퍼트 베이비젤’은 세척력은 유지하면서도 유럽 알러지케어 인증 기관인 ECARF로부터 알러지 케어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영유아 의류나 민감한 피부를 위한 세탁세제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환경을 고려한 ‘퍼실 엑스퍼트 그린파워’는 퍼실의 기존 세척력을 유지하면서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색소 무첨가, 파라벤을 비롯한 10가지 화학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95% 자연 분해되는 생분해 성분을 사용했다. 또한 건강과 환경, 사회적 가치를 지향하는 제품에게만 부여되는 한국표준협회의 로하스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퍼실은 전속모델 배우 김남주와 함께 ‘삶음파워’ TV CF도 공개했다. 영상은 ‘얼룩은 물론 숨은 세균, 진드기까지 싹!’이라는 문구를 통해 엑스퍼트 삶음파워의 강력한 세척력을 강조한다.
퍼실 엑스퍼트 삶음파워 TVCF 캡처 이미지
퍼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생활 방식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찾는 흐름에 주목해, 삶음파워, 실내건조, 베이비젤 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게 됐다”며 “엑스퍼트 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은 보다 만족스러운 세탁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퍼실은 국내 액체세제와 캡슐세제를 포함한 세탁세제 시장에서 11년 연속 구매액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퍼실을 비롯해 주방세제 프릴, 변기세정제 브레프 등 다양한 홈케어 브랜드를 보유한 헨켈컨슈머브랜드코리아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생활 위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영화 속 공룡이 책상 위로... 레고, 1미터 길이 ‘T-렉스 화석’ 세트 출시 · D램 가격 급등세…DDR5 제품군 평균 10% 이상 올라 · 조텍, 화이트 감성 입은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5090 SOLID OC White’ 출시 · MSI, '랜더스 데이' 맞아 최대 100만원 할인… RTX 50 신제품까지 포함 · ABC마트, 나이키와 ‘에어맥스 Dn8’ 캠페인 전개… 사내 직원이 모델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