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대표 커피 브랜드 팀 홀튼(Tim Hortons)이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새로운 형태의 커피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팀 홀튼은 소매용 커피 제품군을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하며, 고객들이 집에서도 브랜드의 상징적인 커피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팀 홀튼이 소매용 커피 제품군을 출시해 한국 시장서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한다
출시된 제품은 오리지널 블렌드 홀빈(홀빈 원두)을 비롯해 오리지널 블렌드, 프렌치 바닐라, 콜롬비아, 메이플 등 다양한 맛의 미세 분쇄 원두 커피다. 기존 팀 홀튼 매장에서 즐기던 풍미를 그대로 담아낸 제품으로, 가정에서도 손쉽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미에카 번스(Mieka Burns) 팀 홀튼 포장 소비재 담당 부사장은 이번 출시와 관련해 "홀빈과 미세 분쇄 원두를 통해 팀 홀튼의 고품질 제품을 경험할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팀 홀튼 커피와 마찬가지로 이번 소매용 커피 제품 역시 100퍼센트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했으며, 정성껏 로스팅하고 완벽하게 블렌딩했다"며 "고객들은 팀 홀튼 매장에서의 음료 경험을 이제 가정에서도 이어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소매용 커피는 올해 1월 새로 문을 연 롯데마트 천호점 식료품 코너에서 가장 먼저 선보였으며, 향후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부 제품은 서울에 위치한 팀 홀튼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팀 홀튼 브랜드는 서울 및 수도권 내에서 지속적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점차 늘어나는 팀 홀튼 팬들과 함께 서울 및 인근 지역에 16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상징적인 커피와 따뜻한 음료를 중심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영화 속 공룡이 책상 위로... 레고, 1미터 길이 ‘T-렉스 화석’ 세트 출시 · D램 가격 급등세…DDR5 제품군 평균 10% 이상 올라 · 조텍, 화이트 감성 입은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5090 SOLID OC White’ 출시 · MSI, '랜더스 데이' 맞아 최대 100만원 할인… RTX 50 신제품까지 포함 · ABC마트, 나이키와 ‘에어맥스 Dn8’ 캠페인 전개… 사내 직원이 모델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