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에스지엔플래닛(대표 최원갑)은 2025년 4월, 글로벌 IT 브랜드 ACER 마우스와 ACER 키보드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되는 제품은 오피스용 2개 모델과 게이밍용 2개 모델, 키보드 마우스 합본 1개 모델 등 총 5종이다.
국내 독점 판매권자인 에스지앤플래닛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ACER 제품의 출시를 통해 기존 제품과의 차별성과 사용자 혜택에 주안점을 두고 여러가지 판매 이벤트를 통해 ACER 제품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고 했다.
이번 제품군은 최신 무선 기술과 고성능 센서를 기반으로 한 신뢰성 높은 연결성, 정밀한 조작감, 다양한 DPI 설정, 스타일리시한 RGB 디자인 등에 중점을 두었다. 특히 게임 마니아를 위한 트라이 모드와 오피스 환경을 고려한 저소음 설계까지 폭넓은 수요를 만족시킨다.
에이서 관계자는 “이번 국내 출시는 사용자 중심의 설계를 기반으로, 다양한 사용 환경을 고려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에이서 주변기기 제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이서(Acer)는 1976년 설립된 대만의 컴퓨터 제조업체로,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 스마트폰, 모니터, 프로젝트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세계3위 PC 제조사이며,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2000대 기업” 순위에서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