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최근 고가 제품임에도 품절 대란을 겪는 등 최근 판매량 강세를 보였던 32인치 QD-OLED 게이밍 신제품 모니터의 화이트 버전 ‘MSI MPG 321URXW QD-OLED’ 출시 소식을 전했다.
날렵한 디자인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MSI의 프리미엄 게이밍 시리즈, MPG(MSI Performance Gaming) 라인업으로 출시된 ‘MSI MPG 321URX QD-OLED’ 모니터는 32인치 대화면에 3세대 퀀텀닷 디스플레이 OLED 패널을 탑재해 지난해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제품입니다. 그리고 마침내, 많은 기대 속에 화이트 버전 ‘MSI MPG 321URXW QD-OLED' 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화려한 색감은 4K UHD(3840*2160) 해상도와 함께 VESA DisplayHDR True Black 400의 완벽한 블랙 컬러의 표현과 VESA ClearMR 13000 최고등급으로 보다 선명하게 이미지를 표현하며 색감에 대한 자부심만큼은 확실하게 갖췄다.
게이밍 성능에서도 240Hz 초고주사율과 0.03ms GTG 응답속도, 나아가 G-Sync Compatible 싱크 기술 적용 등을 통해 화면 전환이 빠른 게이밍 환경에도 부드럽고 완벽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USB 허브를 비롯하여 최대 90W PD충전의 USB-C 포트 지원과 최적의 화면 분할을 위한 PBP/PIP 기능, 과도하게 어둡거나 밝은 부분을 자동으로 조정해주는 AI Vision 및 다양한 시야각 확보의 멀티스탠드까지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포함했다.
한편, MSI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감탄을 자아내는 화려한 색감과 함께 압도적인 게이밍 퍼포먼스 및 편리한 기능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문의와 사랑을 받았었는데, 이번에는 화이트 감성까지 더해 화이트 시스템 빌드를 하는 유저에게 더욱 완벽해졌다.”며 설명을 덧붙였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