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티콜렉션이 전개하는 이탈리안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새로운 하이엔드 웨어러블 주얼리 라인 ‘비저너리 컬렉션(VISIONARY COLLECTION)’을 선보이며, 패션 및 주얼리 업계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지 출처: 메트로시티 비저너리
‘일상 속의 꾸띠르(Couture in Daily Life)’를 모토로 기획된 이번 컬렉션은 총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며, 각각 다른 미적 접근과 상징성을 담아내고 있다. 브랜드는 이를 통해 예술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차세대 주얼리 문화를 제시하고자 했다.
‘비저너리(VISIONARY)’ 라인은 하이엔드 VIP 고객을 위한 스페셜 주얼리 시리즈로, 자연 속 정원의 꽃과 구조에서 모티프를 얻었다. 특히 311개의 천연 다이아몬드가 인비져블 세팅 기법으로 정교하게 세팅돼 다이아몬드 본연의 광채와 입체감을 최대한 끌어낸 것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은 천연 다이아몬드와 원석으로 제작되며, 한정된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비저너리 투어’를 통해 선보여진다.
비저너리(VISIONARY)
‘모티프(MOTIF)’ 라인은 유리 정원의 꽃봉오리에 맺힌 이슬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으며, 18K 골드와 라운드컷 천연 다이아몬드가 어우러져 현대적인 감각을 강조한다. 일상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컨템포러리 아트피스로, 섬세한 디테일과 세련된 형태가 조화를 이루는 주얼리로 완성됐다.
모티프(MOTIF)
‘데뷰탄트(DEBUTANTE)’는 ‘나의 첫 다이아몬드’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입문자용 하이 퀄리티 컬렉션이다. 하트 형태의 콰뜨로 프롱 세팅이 최상급 다이아몬드의 빛 반사를 극대화하며,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상징인 ‘첸트로 M’이 각인돼 브랜드 정체성과 품질 보증을 강조하고 있다.
데뷰탄트(DEBUTANTE)
이번 컬렉션은 ‘THE GARDEN’에서 열린 VIP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먼저 공개됐다. 행사장에는 160여 명의 업계 바이어와 관계자,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매체 에디터들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나타냈으며, 각 컬렉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시와 데뷰탄트 체험존, 스페셜 기프트와 케이터링까지 마련돼 풍성한 행사로 꾸며졌다.
메트로시티는 이번 비저너리 컬렉션을 통해 국제 감정기관 GIA의 기준을 통과한 천연 및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만을 사용했으며, 각 보석에는 고유 시리얼 번호가 새겨진 ‘VISIONY 인증’을 제공해 제품의 희소성과 정품 가치를 증명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비저너리 컬렉션은 독창적인 제작 기술과 엄격한 품질 기준 위에서 완성된 아트피스”라며, “고객의 삶 속 모든 순간이 특별한 감동과 영원한 아름다움으로 채워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조텍, 화이트 감성 입은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5090 SOLID OC White’ 출시
· MSI, '랜더스 데이' 맞아 최대 100만원 할인… RTX 50 신제품까지 포함
· 퍼플랩, G마켓 ‘랜더스 쇼핑 페스타’ 참가… RTX 5070Ti부터 RX6600까지 전 라인업 특가 선보여
· 오리털 패딩, 드라이클리닝보다 물세탁이 적합…케어라벨 확인이 첫걸음
· 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 'ZA로열' 신규 배틀 시스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