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릿의 프리미엄 브랜드 게인워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손권석, 이하 디앤디)은 GAINWARD 지포스 RTX 5060Ti 고스트 D7 8GB그래픽 카드 신제품을 공식 출시한다. 2025년 4월 16일 출시되는 GAINWARD 지포스 RTX 5060Ti 고스트 D7 8GB는 소형PC 및 공간 효율을 중시하는 유저를 위한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듀얼 팬과 2슬롯 폼팩터, 콤팩트한 사이즈(약 262 x 126 x 40mm)로 소형 PC 빌드에 완벽하게 적합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이다.
GAINWARD 지포스 RTX 5060Ti 고스트 D7 8GB는 단순히 소형화만을 목표로 한 그래픽카드가 아니다. 이 제품은 올블랙 슈라우드와 세련된 측면 RGB 조명, 그리고 내구성이 뛰어난 백플레이트를 적용해 어떤 PC 빌드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췄다. 듀얼 팬 기반의 효율적인 쿨링 시스템은 무부하시 팬이 완전히 정지하는 제로 RPM 기능을 지원해, 저소음 환경과 강력한 냉각 성능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신 기술(DLSS 4, 뉴럴 렌더링, 레이 트레이싱 등)을 경험할 수 있어, 기존 GTX 10 · 16, RTX 20 · 30 시리즈 등 구형 그래픽카드 사용자에게 업그레이드 시 확실한 성능 향상과 최신 AI 그래픽 기능을 제공한다. 효율적인 쿨링과 공간 활용, 그리고 엔비디아 블랙웰 아키텍처 기반의 첨단 그래픽 기술을 모두 갖춘 이 제품은, QHD · FHD 게이밍은 물론 크리에이티브 작업, AI 활용 등 다양한 환경에서 최고의 가성비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디앤디컴은 GAINWARD 지포스 RTX 5060Ti 고스트 D7 8GB 출시를 통해 소형 PC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그래픽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다. 향상된 성능과 뛰어난 디자인을 갖춘 이 제품은 게이밍은 물론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최상의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여 사용자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