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PC제조사 에이서(Acer)가 IT 전문 토탈 솔루션 기업 대원씨티에스(대표 하성원, 김보경, 이상호)를 통해 'Aspire Lite 16 (AL16-52)'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Aspire Lite 16 (AL16-52)은 Intel Core i5 프로세서를 탑재해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8GB DDR5 메모리와 512GB PCIe Gen 4 NVMe SSD를 장착해 빠른 데이터 처리와 쾌적한 멀티태스킹 환경을 선보인다.
특히 학업, 재택근무, 화상회의, 영상 시청 등 다양한 작업을 합리적인 가격에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58Wh 고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8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외부에서도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에이서 관계자는 “Aspire Lite는 실속 있는 가격대에서도 최신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제품으로, 사용자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데일리 노트북"이라며, “학습, 협업, 여가 등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의 생산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Aspire Lite 시리즈는 현재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에이서 공식 총판인 대원씨티에스 통해 구매 가능하며, 초기 구매 고객을 위한 쿠팡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