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키보드 및 게이밍 주변기기 제조사인 SPM(대표이사 김정민, 민택기)이 PL87A 바다소금, PL87B 미드나잇에 이어, PL시리즈의 새로운 후속작 PL87C 몽돌 PBT 키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PL87C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감과 단단한 PBT 키캡의 조화로 완성된 제품으로, 로우 프로파일에 어울리는 Bsun 몽돌 스위치를 탑재해 감각적인 타건감과 특유의 '차분한 울림'을 구현했다. 이 스위치는 기존 PL87W 모델에서 먼저 적용되어 사용자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PL87C 몽돌 키보드는 전체적으로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 기반으로 스페이스바와 ESC 키 등에 파스텔 그린 포인트를 더해 부드럽고 안정적인 인상을 전달한다. 조용한 바닷가의 몽돌을 연상케 하는 절제된 색감 구성은, 사용자의 책상 위에 차분한 무드를 더하며 심리적 안정을 유도하는 힐링 데스크 셋업을 완성한다. 또한, 단단한 PBT 재질의 키캡은 장시간 사용에도 번들거림 없이 쾌적한 타건감을 제공해,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일상 속 깊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PL87C 몽돌 키보드는 소프트웨어를 통한 키맵핑 및 매크로 기능, Fn레이어 편집 기능을 지원하며, 스위치 결합방식은 사용자의 선호도가 높은 정방향 타입을 채택했다. 타건감과 디자인 모두에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이번 신제품은 PL시리즈의 정체성을 계승하면서도, 감성적인 요소를 더한 새로운 시도라 할 수 있다.
PL87C 몽돌 PBT 키보드는 4월 22일부터 정가 43,000원에 판매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