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앱코 (www.abko.co.kr 대표 오광근)에서 수영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완전 방수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S10-M 스포티 미니’를 출시했다.
앱코의 신제품 S10-M 스포티 미니는, IP68 등급의 완전 방수 성능을 자랑하며, 비나 땀은 물론 수영 중에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64GB의 내장 메모리를 탑재해 스마트폰 없이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뮤직 라이브러리’ 기능을 제공하여, 운동 중 보다 자유로운 사용 환경을 구현했다.
블루투스 5.4를 기반으로 뛰어난 연결성을 제공하며, 2대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멀티 페어링 기능도 갖췄다. 또한 이어폰 측면에 배치된 간편한 멀티버튼으로 음악 재생, 통화, 음량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다.
귀를 막지 않는 오픈형 골전도 설계로 제작되어, 운동 중에도 주변 소리를 인지할 수 있어 안전한 야외 활동이 가능하며, 기존 플라스틱 소재와는 달리 유연하고 부드러운 초경량 실리콘 소재를 사용하여,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함을 유지하고, 피부에 자극 없이 밀착되어 땀이나 물에도 미끄러짐 없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1.5시간의 충전으로 최대 7시간까지 통화가 가능한 고성능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마그네틱 충전 방식으로 편리한 충전이 가능하다.
앱코 관계자는 “S10-M 스포티 미니는 격렬한 운동부터 일상 속 사용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실용성과 성능을 갖춘 제품”이라며, “완전 방수 내장 메모리 등 기존 골전도 이어폰에서 경험하지 못한 자유로운 사운드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