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 전문 브랜드 오그래가 체중조절용 고단백 쉐이크 ‘딥초코라떼’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그래는 인스타그램 인기 제품으로 누적판매 420만팩을 기록한 ‘오그래퐁’으로 소비자들에게 이름을 알린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은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달콤한 초콜릿 맛을 포기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개발되었다. 오그래는 온라인 채널 중심으로 제품 판매에 본격 나설 계획이다.
‘딥초코라떼’는 하루 한 팩으로 22g의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식사대용 제품이다. 우유 150ml를 함께 섭취할 경우 총 단백질 함량은 26.6g에 달하며, 이는 성인 기준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약 48%를 차지한다.
제품에는 프랑스, 네덜란드, 싱가포르산 코코아 분말이 사용되었으며, 깊고 진한 초콜릿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쿠키 토핑 함량을 두 배 이상 늘려, 맛과 함께 씹는 식감까지 살렸다.
단백질 구성에서도 균형을 고려했다. 분리유청단백과 분리대두단백을 함께 사용해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모두 제공하며, 8종 비타민과 4종 미네랄도 포함되어 체중 조절 중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까지 보완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에 맞춰 조제된 제품으로 135kcal의 열량을 지녀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적합하다.
오그래는 ‘딥초코라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5월 19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인 오그래몰에서 선착순 30명에게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딥초코라떼 5팩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별도 사은품이 증정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오트 그래놀라 크런치’ 1팩을 추가로 제공한다.
리뷰 작성 이벤트도 마련됐다. 4월 29일부터 5월 2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남기면 일반 리뷰에는 500포인트, 포토 및 영상 리뷰에는 1,000포인트가 지급된다. 오는 6월 3일에는 베스트 리뷰어 1인을 선정해 5,000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주문내역과 필수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과자 신제품 ‘스낵틴’ 8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그래 관계자는 “이번 딥초코라떼는 초콜릿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이 맛있고 즐겁게 체중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간편한 아침 대용식이나 건강 간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그래는 현재 시리얼과 단백질 쉐이크를 중심으로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고 있으며, 향후 과자류 신제품 ‘스낵틴’ 출시를 통해 제품군 확장과 고객층 다변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걸음 수부터 칼로리까지... 카시오, GPS 스포츠 시계 지샥 GBA-950 공개
· 카시오, 지샥 수집가 위한 전용 디스플레이 세트 선봬
· 카시오, 풀메탈 복각 G-SHOCK ‘GM-B2100SD-1C’ 일본 출시 확정
· MSI, RTX 5080 탑재 고성능 노트북 ‘벡터 16 HX AI’ 포함한 빅스마일데이 특가 행사 진행
· 삼성 갤럭시 워치8, ‘항산화 점수’ 측정 기능 탑재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