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이 글로벌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불닭’ 브랜드의 대표 플레이버 ‘까르보불닭’의 맛을 담은 신제품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을 출시한다.
‘불닭’은 ‘불닭볶음면’과 ‘불닭소스’를 중심으로 전 세계에서 큰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삼양식품은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출시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불닭떡볶이’는 미국 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약 374% 이상 매출이 성장하며 브랜드의 글로벌 영향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K-푸드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삼양식품은 이러한 성장세에 맞춰 세계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까르보불닭’의 풍미를 새로운 형태의 면에 접목한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불닭’의 맛을 한층 다채롭게 확장한 시도이며, 기존 인기 플레이버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식감을 제안한다.
최근 마라탕, 훠궈 등 중국식 음식의 꾸준한 인기와 함께 쫄깃한 식감의 넓은 당면이 국내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삼양식품이 선보인 ‘로제불닭 납작당면’은 편의점에서 ‘로제불닭볶음면’ 대비 16% 이상 높은 매출을 기록해 납작당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시킨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은 쫄깃한 식감과 탁월한 소스 흡수력을 지닌 납작당면에 까르보불닭 특유의 풍미와 크리미한 매운맛을 더해 면과 소스의 황금조합을 완성했다. 색다른 식감과 불닭 특유의 감칠맛 있는 매운맛은 국내 MZ세대는 물론, 글로벌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고려한 구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품은 조리 편의성도 강화됐다. 당면을 따로 불릴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만 조리하면 완성되며, 상온 보관도 가능해 바쁜 현대인의 간편한 식사에 적합한 제품으로 설계됐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은 다양한 형태로 제품군을 확장하며 대표적인 K-푸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불닭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삼양식품은 이번 ‘까르보불닭 납작당면’ 출시를 시작으로 납작당면 제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다양한 플레이버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식감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신제품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은 CU, GS25,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10일부터는 세븐일레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7월 한 달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1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RTX 5060 Ti를 10만원에... 조텍코리아, 래플 이벤트 진행
· 초경량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ASUS TUF A14’, 쿠팡 단독 사전 예약 시작
· 영화 속 투슬리스, 레고로 재탄생…레고 드래곤 길들이기 신제품 7월 발매
· 레이저, 네이버 ‘핫IT슈’ 통해 신제품 전 라인업 공개…AI 마우스부터 BLADE 노트북까지
· 에스라이즈, 고성능·가성비 겸비한 HP 게이밍 노트북 7일간 특가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