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커스텀 수랭 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된 기업 몬스타주식회사가 인텔의 최신 코어 울트라 2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한 차세대 AI PC '미스터리'의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스터리' PC는 인텔 코어 울트라 5-2세대 프로세서를 중심으로, 강력한 게이밍 성능과 AI 연산 능력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세서 내부에 탑재된 NPU는 AI 작업을 효율적으로 처리하여, 시스템 전반에 걸쳐 더욱 빠르고 스마트한 컴퓨팅 경험을 제공한다.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5060을 장착하여 QHD 해상도에서도 쾌적한 게이밍이 가능하다.
여기에 DLSS 기술을 더하면 고사양 게임에서도 높은 프레임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시스템은 32GB DDR5 메모리와 1TB M.2 SSD, B860 칩셋 메인보드로 구성되어 강력한 성능을 안정적으로 뒷받침한다.
화려한 LED 쿨러는 뛰어난 냉각 성능과 시각적 만족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2.5Gbps 유선랜과 20Gbps 속도의 USB-C 포트를 포함한 다양한 연결 단자를 갖춰 폭넓은 확장성을 보장한다.
몬스타 관계자는 "AI 시대의 본격적인 개막에 맞춰 고객들이 최신 기술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미스터리' PC를 출시했다"며, "게이밍은 물론, 앞으로 등장할 다양한 AI 애플리케이션까지 완벽하게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