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가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 라이즈(RIIZE)와 손잡고 가을 시즌 신메뉴 8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9월 4일 공개되며, 브랜드 캠페인 ‘SMGC’의 일환으로 ‘가을 한 컷 설렘 한 페이지, 청춘기록’이라는 주제를 담았다. 지난 여름 시즌에서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강조했다면, 이번 가을은 수확의 계절을 맞아 ‘청춘이 무르익는 순간’과 ‘성장의 결실을 기록하는 이야기’로 캠페인을 확장한다.
메가MGC커피 가을시즌 신메뉴
지역 상생 담은 여주쌀 메뉴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여주시와의 협업을 통해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 것이다. ‘대왕님표 여주쌀’을 활용해 개발된 ‘누룽누룽 바삭 프라페’는 구수한 누룽지의 풍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매콤 비빔주먹빵’은 친숙한 비빔밥을 빵 속에 담아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단순히 쌀의 맛을 전달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지역 농산물이 가진 정직한 맛과 매력을 현대적으로 풀어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디저트와 음료
가을 메뉴 라인업은 트렌드와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잡았다.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는 메가베리 아사이볼과 팥빙 젤라또 파르페에 이어 새로운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할 가능성이 크다. 쫀득한 요거트 젤라또에 새콤달콤한 3가지 베리류, 고소한 그래놀라, 초코쉘, 초코링 등 4종 토핑을 기본으로 구성해 MZ세대 취향을 공략한다.
최근 식문화를 주도하는 땅콩버터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도 눈에 띈다. ‘피넛버터 초코 프라페’는 진한 땅콩버터와 달콤한 초코가 조화를 이뤘으며, 인기 옵션인 ‘초코젤라또’를 추가하면 더욱 꾸덕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이 메뉴는 기간 한정으로 옵션 할인도 제공한다. 또한 ‘피넛버터 애플 샌드’는 고소한 땅콩버터와 상큼한 사과잼 조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출시된다.
제철 사과 활용 음료와 재해석한 스무디
제철 사과를 활용한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애플베리 스무디’는 잘 익은 사과의 달콤함과 딸기의 상큼함을 동시에 담았고, 발효 사과식초 ‘애사비’를 활용한 ‘제로 애사비 젤리 에이드’는 유기농 재료와 젤리를 넣어 건강을 고려한 제로 트렌드를 반영했다.
메가MGC커피의 대표 인기 메뉴인 ‘할메가커피’는 이번 시즌 ‘할메가커피 스무디’로 재탄생했다.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메뉴가 확장된 것이다.
“트렌드·건강·지역 상생 모두 담아낸 시즌 메뉴”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은 트렌드와 건강, 맛, 가성비 등 다양한 요소를 균형 있게 담아냈다”며 “특히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지역 상생 메뉴를 함께 선보이게 돼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이 제철마다 찾게 되는 시즌 메뉴를 선보이며 지역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 개발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가을 시즌 메뉴는 따뜻한 감성과 트렌디한 조합으로 청춘들의 일상을 채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기가바이트, 세계 최초 500Hz QD-OLED 게이밍 모니터 AORUS FO27Q5P 출시
· 큐센, 국내 최초 유·무선 8,000Hz 지원 ‘Q104 8K 풀윤활 가스켓 기계식 키보드’ 출시
· 소니, 게이머 위한 ‘인존’ 풀 라인업 공개…프나틱과 만든 이어폰·키보드·마우스 출시
· 더본코리아, 글로벌 수출용 소스에 ‘QR코드 레시피’ 도입
· 홀리카 홀리카, 신제품 ‘글로우 라이즈 밤’ 출시… 8가지 컬러로 선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