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오는 10월 4일 선보이는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 신제품 ‘데스스타(제품명 75419)’의 사전 예약 판매를 9월 27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신제품은 레고 스타워즈 역사상 최대 규모로, 레고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9023개 조각과 38개 미니피겨로 완성되는 역대급 스케일
이번에 출시되는 데스스타는 총 9023개의 부품과 38개의 미니피겨로 구성됐다. 높이 70cm, 너비 79cm에 달하는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하며, 내부 단면 구조에는 팰퍼틴의 왕좌의 방, 레이아 공주의 감옥 등 영화 속 주요 장소가 정교하게 구현됐다. 초대형 스케일과 디테일은 수집가뿐 아니라 스타워즈 팬들에게도 특별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레고랜드가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 ‘데스스타’의 사전 예약 판매를 9월 27일부터 진행한다.
예약 구매 고객 위한 풍성한 혜택
사전 예약 판매는 9월 27일 오전 10시부터 10월 3일 오후 9시까지 레고랜드 빅샵에서 진행되며, 정식 수령은 10월 4일부터 가능하다. 예약 고객에게는 연간 이용권 10% 할인과 KB카드 포인트 적립 혜택이 중복 적용되며, 레고 텀블러 1개와 몬스터 캐슬 시즌 빌드 어 미니 3매 세트가 증정된다. 특히, 원래 하나만 제공되는 ‘타이 파이터와 제국군 격납고 거치대(제품명 40771)’가 추가로 제공돼 총 두 세트를 확보할 수 있어 수집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현장서 진행되는 ‘데스스타’ 조립 시연회
레고랜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27일 오전 10시 레고랜드 빅샵 앞 시연 부스에서 조립 시연회를 개최한다. 춘천에서 카페 220볼트를 운영하며 레고 마니아로 활동하는 ‘볼트 크루’ 3인이 참여해 9023조각의 데스스타를 약 6시간에 걸쳐 완성하는 과정을 직접 선보인다. 완성된 작품은 시연회 이후 레고랜드 빅샵에 전시된다.
특별 할인과 경품 이벤트 마련
시연회 당일에는 신제품을 제외한 스타워즈 레고 전 품목 50종이 20% 할인 판매된다. 또 구매 영수증을 시연 부스에 제시하면 카페 220볼트 할인권과 레고랜드 리유저블 백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으로 받을 수 있다.
10월 3일부터는 구매 금액별 추가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레고 텀블러 1개가,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몬스터 캐슬 시즌 빌드 어 미니 3매 세트 1개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지난 ‘잭 스패로우의 해적선’ 이벤트 당시 한정 수량이 모두 소진된 바 있어 이번 데스스타 역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며 “레고랜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4일 정식 출시되는 데스스타는 레고 팬들에게 단순한 조립 장난감을 넘어 스타워즈 세계관을 한층 더 생생히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단 36g, e스포츠를 위한 최강 무기”…커세어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공개
· 소니코리아, 게이밍 기어 브랜드 ‘인존’ 첫 키보드·마우스·마우스패드 출시
· 서린씨앤아이, 실시간 모니터링 가능한 ‘피어리스 어쌔신 140 디지털 서린’ 출시
· DJI, 초소형 웨어러블 액션캠 ‘Osmo Nano’ 전격 출시…52g 초경량에 4K/120fps 지원
· “DB 운영도 자동화 시대”... 큐브리드, 쿠버네티스용 오픈소스 오퍼레이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