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헤드폰 라인업의 최신 모델 ‘QC 울트라 헤드폰 2세대(QuietComfort Ultra Headphones 2nd Gen)’를 공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0월 20일부터 11월 6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보스(BOSE) QC 울트라 헤드폰 2세대
이번 신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호평받은 QC 시리즈의 정체성을 계승하면서도, 진보한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차원의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정교해진 노이즈 캔슬링과 ‘시네마 모드’로 몰입감 강화
‘QC 울트라 헤드폰 2세대’는 한층 정교해진 적응형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과 USB-C 무손실 오디오,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시네마 모드(Cinema Mode)를 탑재했다. 시네마 모드는 영상 콘텐츠 감상 시 몰입감을 극대화하며, 대사 전달력을 향상시켜 마치 영화관에 있는 듯한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사용자 편의성도 대폭 향상됐다. 착용 즉시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연결되는 스마트 온헤드 감지 기능, 사용하지 않을 때 절전 모드로 전환되는 슬립 모드, 최대 30시간의 배터리 수명, USB-C 충전 중 사용 지원 등 실용적인 기능이 더해졌다.
럭셔리 디자인과 향상된 착용감
디자인 측면에서도 고급스러움을 한층 끌어올렸다. 광택이 감도는 메탈 소재와 세련된 컬러웨이를 적용해 모던하고 럭셔리한 무드를 완성했다. 인체공학적 헤드밴드와 푹신한 이어쿠션은 장시간 착용에도 탁월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신제품은 블랙, 화이트 스모크, 그리고 한정판 컬러인 드리프트우드 샌드, 미드나잇 바이올렛, 데저트골드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또한 기존 1년이던 보증 기간을 이번 제품에 한해 2년으로 연장,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보스(BOSE) 브랜드 앰배서더 ‘올데이프로젝트’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서 신기능 직접 체험
보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경험, 그리고 그 이상의 혁신’을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를 더현대 서울에 마련한다. 이곳에서는 QC 울트라 헤드폰 2세대의 핵심 기능인 노이즈 캔슬링, 시네마 모드, 개인 맞춤형 사운드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현장 방문객에게는 구매 사은품과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보스의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 ‘올데이프로젝트(All Day Project)’의 친필 사인이 담긴 헤드폰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제품 QC 울트라 헤드폰 2세대는 오는 20일부터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와 보스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51만 9천 원이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샤오미코리아, 추석 맞이 ‘한가위 빅세일’…신제품부터 인기 가전까지 최대 20% 할인
· ipTIME, 추석맞이 AI 홈카메라 9,900원 초특가…C500G·C400G 대폭 할인
· KFC, 추석 연휴 ‘쿠폰 릴레이 한가위-크’ 진행… 다인팩 최대 40% 할인에 혼추족 1만 원 미만 솔로팩까지
· 강원도 택시, 전국 최초 ‘통합 콜센터’ 출범…티머니GO 손잡았다
· 로지텍, 햅틱 피드백 탑재 ‘MX Master 4’ 마우스 국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