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업체 프리오텍에서 지우샥(JIUSHARK) JF100D Digital을 출시 했다. 지우샥(JIUSHARK)은 알루미늄이 주로 사용되는 테블릿 스탠드, 모니터 스탠드 및 브라켓 등의 제품과 함께 CPU쿨러와 M.2방열판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회사로서 정밀한 알루미늄 가공과 쿨러 개발에 12년의 노하우를 갖고 있는 탄탄한 기술력을 갖춘 회사이다.
JF100D Digital은 CPU 쿨러에 CPU, GPU온도 및 RPM을 실시간 모니터링 해주는 기능이 탑재되어 소비자들이 시스템을 관리하는데 있어서 편리함과 시각적 효과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 고선명 아크릴 패널로 시인성을 극대화했으며 팬 분리 없이 조립 가능한 설계로 조립성을 높였고 램 간섭에 문제 없도록 설계 되었다. 특히, 지금과 같은 고환율 시대에 이 모든 기능을 탑재하고 24,900원이라는 가성비 있는 가격대로 출시 하였다.
프리오텍 관계자에 따르면 PC 쿨링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슬로건으로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사용한 사람은 없도록 우수한 성능의 지우샥(JIUSHARK)쿨러를 합리적이고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고객님들께 공급할 수 있도록 약속하며 곧 JF550D Digital 제품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