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의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IST)가 배우 장신영과 함께 한 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빠르게 찾아온 추위에 맞춰 실용적이면서도 우아한 겨울 데일리룩을 제안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시즌 데일리스트는 초겨울부터 봄까지 착용 가능한 ‘핸드메이드 코트 컬렉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장신영의 세련된 감각과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무드가 조화를 이루며,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배우 장신영의 캐시미어 코트 스타일
캐시미어 스카프 코트, 한 끗 다른 우아함
장신영이 착용한 대표 제품 ‘캐시미어 스카프 코트’는 프리미엄 울과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제작돼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모노톤 바탕에 부드러운 카멜 톤이 더해져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부드럽게 목을 감싸는 스카프 디테일이 고급스러움을 한층 배가시킨다. 핸드메이드 특유의 섬세한 봉제와 미니멀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세련된 도시 여성의 겨울 데일리룩으로 손색이 없다.
와인 컬러 테일러드 코트, 클래식의 정석
짙은 와인 컬러의 ‘테일러드 벨트 코트’는 단정한 테일러드 라인에 캐시미어 소재의 부드러움을 입혀 심플함 속에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은은한 와인 컬러는 세련된 톤온톤 스타일링에 제격이며,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클래식한 실루엣으로 완성도 높은 겨울룩을 제시한다.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마감된 세밀한 디테일은 데일리룩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배우 장신영의 캐시미어 코트 스타일
장신영, 품격 있는 겨울 데일리룩 제안
장신영은 이번 화보에서 플레어 스커트, 데님 팬츠, 화이트 풀오버 등과 코트를 매치해 포근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녀의 우아한 비주얼과 함께 따뜻하면서도 실용적인 데일리룩이 돋보인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 데일리스트는 멋과 실용성에 집중해, 무겁고 답답할 수 있는 겨울 패션을 가볍고 따뜻하게 구현했다”며 “배우 장신영이 제안하는 고급스러운 겨울 코트 스타일링으로 3040 여성 고객들이 품격 있는 일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온라인 세정몰에서는 장신영의 스타일링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콰이어트 럭셔리 인 캐시미어(Quiet Luxury in Cashmere)’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해당 기획전을 통해 캐시미어 코트를 비롯한 다양한 신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웰메이드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레이저,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 에디션 게이밍 기어 3종 출시
· ASUS ROG, ‘쿠가세’서 인기 게이밍 기어 대거 할인…최신 키보드·마우스 총출동
· “이젠 다이소에서도 짜먹는다!”... 딜리노쉬 프리미엄 땅콩버터 출시
· 클래식 감성에 진짜 필름 질감 더했다… 니콘 Zf, 새 펌웨어 출시
· 지클릭커, 2만원대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OP99 르캄프 라이트’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