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롱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디스커버리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우먼스 롱패딩 라인업은 하이 퀄리티 소재와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한층 고급스러운 외관과 뛰어난 보온성으로 다양한 겨울 일상과 아웃도어 웰니스 라이프를 완성하도록 고안되었다.
하이엔드 감성의 ‘켈리 구스다운 롱패딩’
화보 속 고윤정이 착용한 ‘여성 켈리 구스다운 롱패딩’은 디스커버리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후드형 롱 다운자켓에 탈부착 가능한 폭스퍼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럽고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허리 스트링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어 매년 꾸준히 사랑받는 디스커버리의 대표 롱다운으로 자리잡았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 ‘여성 켈리 구스다운 롱패딩’ 화보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기능성 또한 탁월하다. 소프트 터치감의 텍스처에 발수, 방풍 기능이 뛰어난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했으며, 탄소 원자 구조로 이루어진 고기능성 소재 ‘그라핀’ 축열 안감을 적용해 열보존력을 높였다. 또한 필파워가 우수한 프리미엄 유러피안 거위 솜털 80%와 깃털 20%의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세련된 사파리 무드의 ‘밀포드 베르텍스 미드패딩’
또 다른 화보 속 제품인 ‘여성 밀포드 베르텍스 구스다운 미드패딩’은 사파리 스타일에 허리 벨티드 디자인을 더해 페미닌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탈부착 가능한 프리미엄 핀 라쿤퍼 후드가 더해져 한층 고급스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 ‘여성 밀포드 베르텍스 구스다운 미드패딩’ 화보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소재는 디스커버리의 자체 개발 기능성 원단 ‘베르텍스’가 적용되어 초발수, 고투습, 방풍, UV 차단 기능을 갖췄으며, 여기에 ‘그라핀’ 축열 안감을 더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강화했다. 충전재 역시 프리미엄 유러피안 거위 다운을 사용해 한겨울에도 안정적인 보온성을 유지한다.
아웃도어 웰니스 트렌드를 이끄는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의 이번 롱패딩 라인업은 브랜드가 주도하는 ‘액티브 웰니스’ 트렌드에 부합한다. 단순한 방한복을 넘어 일상 속에서도 활동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현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디스커버리 우먼스 롱패딩은 여성들의 스타일 연출에 포인트가 되는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함께, 보온성과 경량성이 뛰어나 롱다운임에도 활동성이 우수하다”며 “앞으로도 디스커버리는 탁월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일상 속 웰니스 라이프를 프리미엄하고 액티브하게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25FW 우먼스 롱패딩 제품들은 전국 디스커버리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레이저,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 에디션 게이밍 기어 3종 출시
· ASUS ROG, ‘쿠가세’서 인기 게이밍 기어 대거 할인…최신 키보드·마우스 총출동
· 로지텍, 이마트 쓱데이 맞아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최대 PS5 프로·아이패드 프로까지
· “이젠 다이소에서도 짜먹는다!”... 딜리노쉬 프리미엄 땅콩버터 출시
· 클래식 감성에 진짜 필름 질감 더했다… 니콘 Zf, 새 펌웨어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