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의 신규 색상 두 가지를 추가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삼성전자 모델이 '비스포크 AI 콤보' 신규 색상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색상은 ‘다크스틸’과 ‘블랙캐비어’로, 기존 ‘그레이지’와 ‘화이트’ 색상에 이어 총 4가지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세련된 톤의 메탈릭 계열 색상은 최근 고급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주방과 세탁공간을 하나의 디자인 공간으로 꾸미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결과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 25kg, 건조 15kg의 대용량 모델로, 킹사이즈 이불 세탁도 가능하다. 또한 4.3형(109.2mm) LCD 스크린을 탑재해 조작 편의성을 높였으며, AI 기반 기능을 대거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였다.
AI 기반 편의 기능 강화
삼성전자는 이번 모델에서도 세탁물 종류에 맞는 코스를 스스로 선택하는 ‘AI 맞춤 코스’, 세탁물 양과 오염도에 맞춰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하는 ‘AI 세제자동투입’, 옷감에 따라 버블의 양을 조절하는 ‘AI 버블’ 등 대표 AI 기능을 그대로 탑재했다. 특히 ‘AI 이불 코스’는 마른 이불 4kg 이내에서 최적의 세탁 성능을 구현한다.
이러한 스마트 기능들은 사용자의 세탁 습관을 학습하고, 반복되는 설정을 자동화해 효율적이고 편리한 세탁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신규 색상을 도입한 ‘비스포크 AI 콤보’의 출고가는 314만 9000원이다. 제품은 삼성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다크스틸’ 색상은 전국 삼성스토어에서, ‘블랙캐비어’ 색상은 G마켓, 11번가, 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삼성전자 모델이 '비스포크 AI 콤보' 다크스틸 색상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용훈 상무는 “비스포크 AI 콤보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신규 색상을 도입했다”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이번 제품으로 올인원 세탁건조기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급스러운 색감과 실용적 AI 기능이 결합된 만큼, 프리미엄 세탁가전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박현수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레이저,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 에디션 게이밍 기어 3종 출시
· ASUS ROG, ‘쿠가세’서 인기 게이밍 기어 대거 할인…최신 키보드·마우스 총출동
· 로지텍, 이마트 쓱데이 맞아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최대 PS5 프로·아이패드 프로까지
· “이젠 다이소에서도 짜먹는다!”... 딜리노쉬 프리미엄 땅콩버터 출시
· 클래식 감성에 진짜 필름 질감 더했다… 니콘 Zf, 새 펌웨어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