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The Holly Collection)’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사랑과 따뜻함, 나눔의 정서를 담아 연말 홈 다이닝과 인테리어를 풍성하게 완성할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르크루제(LE CREUSET)의 2025 크리스마스 컬렉션 'The Holly Collection'
홀리 모티브로 완성된 따뜻한 주방의 미학
르크루제는 매년 연말 시즌을 맞아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여 왔다. 올해의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은 브랜드 고유의 색감과 섬세한 홀리(Holly) 모티브를 결합해, 테이블 위에서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하도록 기획됐다.
대표 제품인 ‘홀리데이 마미떼’는 르크루제의 상징적인 무쇠 주물 냄비로, 26cm 사이즈의 클래식한 빨강 컬러에 홀리 문양이 양각으로 새겨져 있다. 풍성한 연말 식탁을 연출하기에 제격인 이 제품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
또한 ‘홀리데이 소스팬’은 빨강과 아티초크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디너에 어울리는 소스나 스튜 요리를 담기에 이상적인 구성이다.
르크루제(LE CREUSET)의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 '홀리데이 마미떼'
화사한 테이블웨어로 완성하는 홀리데이 무드
이번 컬렉션은 스톤웨어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화이트, 타임, 빨강 세 가지 컬러의 ‘홀리데이 원형접시’, ‘홀리데이 멀티볼’, ‘홀리데이 스푼 레스트’, ‘스타 플레이트’, ‘스타 라메킨 2P 세트’, ‘홀리데이 카푸치노 머그’ 등이 함께 출시됐다.
여기에 골드 데칼 릴리프 디자인이 더해진 ‘홀리데이 스톤웨어 미니원형냄비’와 ‘홀리데이 머그’는 테이블 위에 놓는 것만으로도 고급스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라인업은 실용성과 장식성을 동시에 갖춰, 선물용은 물론 연말 홈 데코 아이템으로도 완벽하다.
100주년 맞은 르크루제, 헤리티지와 비전의 연결
르크루제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은 단순한 주방 아이템을 넘어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순간을 더욱 따뜻하게 해주는 상징적인 컬렉션”이라며, “사랑과 나눔이 가득한 연말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은 11월 1일부터 르크루제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12월 중 추가 출시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브랜드 설립 100주년을 맞은 르크루제는 헤리티지를 기념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조명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다양한 100주년 기념 활동은 르크루제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레이저,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 에디션 게이밍 기어 3종 출시
· ASUS ROG, ‘쿠가세’서 인기 게이밍 기어 대거 할인…최신 키보드·마우스 총출동
· 로지텍, 이마트 쓱데이 맞아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최대 PS5 프로·아이패드 프로까지
· “이젠 다이소에서도 짜먹는다!”... 딜리노쉬 프리미엄 땅콩버터 출시
· 클래식 감성에 진짜 필름 질감 더했다… 니콘 Zf, 새 펌웨어 출시



